[광고기획서] 삼성 센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정보통신 기기 선호도 1위는 삼성
디지털세상의 性역전
제품의 시장위치와 인지도
노트북 2대중 1대가 센스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
자체 설문조사 결과
센스를 갖고 싶지만 센스를 갖지 못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지금 삼성에서는...
센스의 popularization
그럼 소비자들에 어떻게 다가갈까?
컨셉
센스 있는 친구
TV 광고
인쇄광고
리뷰 쓰고 중국 가자!!
본문내용
자체 설문조사 결과

대상:대학생 63명 중
남:25명 여:38명
나이분포 19~28세.
노트북 사용여부
→ 有:18 無: 45


노트북 구입시 가장 고려하는 요인은 성능으로 나타났다.

SENS에 대한 인식은 전반적으로 긍정적으로 나타났다.

선호브랜드는 삼성이 가장 많이 차지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업계가 중저가 마케팅 전략으로 흐르며 대량
공세에 나서자,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이 변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포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매체계획론] 미샤 광고 집행을 위한 매체 계획 기획서
  • 광고잡지는 미샤의 특장점인 색감을 전달하는데 최적의 매체가 된다. 열독자의 잡지 광고 접촉 횟수가 많은 것도 미샤 광고 집행에 도움이 되는 부분이다. 단, 독자가 광고를 접하는 시간이 길지는 않기 때문에 잡지 광고는 정보 전달 식의 광고 보다는 이미지 광고를 하도록 한다.부족한 정보는 독자의 기사 연계화가 높다는 자료를 바탕으로 연계 기사를 통해 싣도록 한다. 잡지 열독률은 다음과 같다.좋은 생각 14.4% 우먼센스 12.9% 쎄씨 10.4% 여성중

  • [광고기획안] LG전자 노트북 PC X-NOTE(엑스노트) 중저가 제품 수준의 마케팅 기획서
  • 광고 위주로 광고단가가 싸다☆ 국제적 브랜드 인지도StrengthWeekness天下장사X-NoteLS50-AX4U6  LG전자 X-Note LS50 시리즈 ☆ 가 격 : 96 ~130만원☆ 성 능 : Cel-M 1.4Ghz~ , PM 1.6Ghz☆ 무 게 : 2.6kg ☆ LCD : 15PRODUCT☆ 1위 삼성에 비해 불안한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 삼성보다 저평가 되는 A/S 시스템☆ 국내 판매량 급증과 시장에서 굳건한 2위 고수→ 높은 브랜드 파워 형성☆ 톱모델(정우성)을 활용하여 속도차별화 광고 전략☆ 고객에게는 고가 브랜드 이미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삼성 CS아카데미 주식회사에서 실행한 직업능력개발 훈련과정, 이화-삼성 ESSENCE 과정을 교육받고 수료했습니다. 또 학교 교육기관에서 컴퓨터 교육을 받고 MS-WORD EXCEL, POWERPOINT 과년 MOUS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한편 2001년 10월 13일부터 11월 24일까지 서울 YMCA 시민 중계실에서 실시한 제 1기 광고 모니터 교육과정을 이수했습니다. 교육과정이 끝나고 사채 관련 과정, 허위, 기만 광고를 모니터링하는 시민 중계실의 일을 도와드리기도 했습니다.제가 10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쓰는 법과 실제 쓴 사례
  • 광고를 만들게 된다면 저는 사람들의 훈훈한 정과 인간미가 흠뻑 느껴지는 따스한 광고를 만들고 싶습니다. 귀사는 그리 크지 않은 규모이지만 대학생들 사이에서 호응도가 높고 발전 가능성이 큰 회사로 알려져 있어 평소에 많은 호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귀사에 입사하기 위하여 오래 전부터 차근차근 준비해 왔습니다. 첨부하는 자료는 제가 제작해 본 D상품에 대한 광고 기획서입니다. 그것으로 저를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사에서 일할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기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것이었다. 단순한 광고 공모전이 아니라 참가자가 마케팅을 기획한다는 점, 요즘 트렌드에 맞는 뉴미디어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 전략을 세운다는 점에 마케팅을 직접 공부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 우리 조는 기말 보고서를 준비함과 동시에 공모전 준비도 함께 진행했다. 현장에서 마케팅을 기획하는 것처럼 하겐다즈의 현 자사상황을 SWOT으로 분석하고 아이스크림 시장의 경쟁상황을 비교하였다. 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