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홍보] LG파워콤 Xpeed 엑스피드 TV광고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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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 개요

2. Xpeed 광고 분석

3. 결 론
본문내용
1.1 브랜드 소개


브랜드 명 : Xpeed (엑스피드)
LG 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시장 겨냥 브랜드
경쟁사의 XDSL과의 차별
-광랜을 이용한 서비스 제공
-속도의 측면에서 10배 이상의 비교우위
타 경쟁사에 비해 늦은 시장 진입
경쟁 브랜드 : KT 메가패스, 하나포스 등

2. Xpeed 광고 분석

2.1 Xpeed 광고의 개요

감독 : 수요일
(대표작 : Xpeed, 011, 롯데카드 등)
Main Copy : “지금 필요한 건 뭐? 스피드!”
스피드 시리즈 (2006.12 – 2007.05)
- 남자편, 여자편, 택시편, 도둑편
주요 컨셉
의외성과 재미를 주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스피드가필요한 순간을 Catch하여 Xpeed의 스피드와 연결


참고문헌
초고속인터넷 시장 점유율 - 통계청 자료
http://www.xpeed.com/index.jsp
http://blog.daum.net/dlah2253/769944
http://blog.naver.com/xblog/20046868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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