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빕스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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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통계자료분석
8.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CJ그룹 CJ 푸드빌 주식회사에서 운영.
우리문화의 맞는 생활문화 창조
국내 독자 브랜드
VIPS란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의미

시장환경분석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시장현황


기업인수로 인해 대규모화
출점 경쟁으로 인한 시장확대
주 5일 근무제의 정착
쿠폰 및 할인정책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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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 요Ⅰ. 아웃백에 대하여 1. 일반소개2. 계약관계3. 재무현황Ⅱ. 아웃백 마케팅전략1. Targeting / Positioning2. 마케팅 컨셉3. 차별화전략4. 4P+1PⅢ. 영업전략1. 출점전략Ⅳ. 아웃백 인사제도1. 조직구성2. 점주제도3. 점포체계4. 채용 / 교육Ⅴ. 경영방침1. 사훈 2. 신념과 원칙Ⅵ . 아웃백의 성공요인1. 성공요인2. 아웃백커가 말하는 성공요인Ⅶ . 진주아웃백의 문제점1. 아웃백과 빕스의 비교 2. 진주 아웃백의 문제점3. 진주아웃백의 인상깊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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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분석
  • C O N T E N T SCHAPTER 6 – 결론-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4P + SWOT + STP 향후 전략- 시사점, 나의생각CHAPTER 1 – 서론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 Concept , 주요연혁 History- CI / LOGO, Vission, Mission 등CHAPTER 2 – 본론 경쟁업체 비교 분석- 경쟁사 분석 : 빕스, 베니건스, T.G.I CHAPTER 3 – 본론 마케팅전략 분석- STP - 4P - SWOT - BCG MATRIX- 광고, CF 분석CHAPTER 4 – 본론 시장 환경 분석- 아웃백 내부 환경 분석- 시장환경 외부환경분석CHAPTER 5 – 성공요인, 차별화 전략

  • 아웃백 아웃백 역사 아웃백 거시환경적 요인 아웃백 사회적 요인 아웃백 문화적 요인
  • 마케팅전략(2) 거시환경적요인1) 사회적 요인2) 문화적 요인3) 경제적 요인4) 기술적 요인5) 지리적 요인(3)경쟁사 분석1) T.G.I.F2) 베니건스3) 마르쉐4) 빕스(4) 아웃백의 4P1) 상품 전략2) 가격 전략3) 장소 전략4) 촉진 전략2. 설문 조사의 통계적 분석 결과3. 종합적 분석 결과(1) 아웃백의 ST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선정(Tark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 (2) 아웃백의 SWOT1) Strengths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Ⅴ. 결론 1. 아웃백의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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