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컨디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설명
선정이유
시장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STP전략
마케팅믹스(4p)전략
발전방향 및 결론
본문내용
제품설명


CJ 컨디션은 1992년 출시이래 15년간 단 한번도 1위
를 내어 준 적이 없는 대한민국 숙취해소음료의 대명사
(시장점유율 70%)

◎ 숙취 후 두통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인
아세트알데하이다 분해를 촉진해
보다빠르게 숙취에서 벗어나게하는
탁월한 효능

◎ 임상 연구결과 숙취해소에 효과가 높은
글루타치온 및 ADH를 강화한
NEW ADH성분을 참가한 새로운 제품
컨디션파워 탄생

선정이유


웰빙 문화의 확산으로 '두주불사'형 애주가들은 옛날보다 많이 줄었지만, 아무리 시대가 바뀌어도 피해갈 수 없는 술자리는 종종 있는 법.
◎ 컨디션은 1992년 출시된 이후 15년간 한 번도 1위 자리
를 내준 적이 없음
◎ 한국경제신문의 설문조사 결과
전체의 57.0%가 숙취 해소제하면
컨디션을 떠올린다고 응답
◎ 컨디션이 타 제품을 압도하고
시장을 점령하고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디션 헛개수 글로벌 마케팅전략
  • 컨디션 헛개수 글로벌 마케팅전략CONTENTS한국 음료의 세계 진출 필요성음료의 경쟁력이 국가의 경쟁력외국 브랜드로 포화된 내수시장헛개수 선정 배경선풍적인 국내 열풍헛개의 다양한 효능해외 진출 국가 선정진출국 선정 조건진출국 선정 미국미국 시장 트렌드 분석마케팅 및 방법론미국 시장에 맞춘 헛개수 컨셉미국 시장을 고려한 헛개수 네이밍마케팅 개요라스베가스 거점 공략항공사 제휴 마케팅호텔 체인 제휴 마케팅SNS

  • [마케팅사례] 컨디션의 기존 마케팅과 향후 대응 방안
  • -차 례-Ⅰ. 상황분석Ⅱ. STP 전략Ⅲ. 마케팅믹스전략Ⅳ. 컨디션의 마케팅전략평가Ⅴ. 향후 컨디션의 마케팅 대응전략현대사회에 술을 마시는 자리가 늘어남에 따라 술을 자주 마 시는 사람들, 특히 회사원들은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고도 아침 에 일찍 출근해야 하는 고통을 가지고 있다.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숙취음료시장이 생기게 되었고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숙취음료시장에 들어와 있는 제품들을 컨디션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이들의

  • [경영전략] 제일제당(CJ)의 제품별 마케팅과 성공사례
  • 제일제당(CJ)의 제품별 마케팅과 성공사례 목 차 서 론-마케팅중요성 본 론CJ의 사업소개CJ의 비전 및 경영이념CJ 성공사례별 마케팅조사전략 내용(제품별 마케팅 전략 및 마케팅 효과, 경쟁점 강점, 약점)- 솔의 눈 - 식물나라- 컨디션 - 다시다 결론“ 마케팅은 소비자 마음 안에서의 경쟁이지제품경쟁이 아니다.”“우동 한그릇의 의미를 되살린 통합적인 마케팅전략의 필요”▷ 참고문헌 및 인터넷 사이트http://www.cheiljedang.com/(제일

  • [소비자행동사례분석] 심리적요인을 활용한 마케팅사례
  • 마케팅역사상 큰 실폐 사례로 남게 됩니다. 소비자의 기존의 코카콜라의 맛을 원하지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원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집중의 법칙인 경우 제품에 대해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심는 것을 말합니다. 라 컨디션-알콜대응 음료의 마케팅.광고전략(1) 동기 갈등과 마케팅 전략 (접근 - 회피)제일제당은 설탕 및 음료를 주제품으로 하는 식품회사로서 제약사업에 발을 내디딘 지는 약 10년이 되었다. 그동안 홍삼원 사업과 국제 경쟁력에

  • [성공사례분석]국내기업의 마케팅성공사례
  • 국내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목 차Ⅰ. 마케팅의 의의Ⅱ. 마케팅의 성공사례1. 마케팅 개념의 변화2. 제일제당 「렌지레또」3. 두산씨그램의 「윈저 프리미어」 (시장개척을 위한 마케팅 성공기법과 사례)4. 대우전자의 「입체냉장고 탱크」 경쟁시장에서 차별적 마케팅 성공기법5. 제일제당 「컨디션」알콜대응 음료의 마케팅.광고전략Ⅲ. 마치는 글Ⅰ. 마케팅의 의의생산과 판매가 없었던 물물교환 시대에는 쓰고 남은 물건을 가진 사람들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