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론] 제주항공 서비스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제주항공 소개
제주항공 연혁
제주항공 로고
제주항공 기체

본론) 시장현황 분석
SWOT 분석
전략방향
저가 항공 사례

결론) 결론 1, 결론2 도출
본문내용
로고

제주도의 이미지를 현대적이고 글로벌하게 표현!

항공산업의 New Player로서 젊고 신선한 서비스
지향적인 항공사의 이미지 표현!

제주에어를 통해 고객이 느끼는
여행의 행복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표현!


<탑승인원>
조종사 2명  / 객실승무원 2~3 명  / 승객 68~78 명

<Q 시리즈의 의미>
“조용한 기종(The Quiet ones)”

객실의 조용함을 목표

NVS 시스템 도입

소음레벨과 객실 내
흔들림을 감소

운행되고 있는 터보프롭
중 가장 조용한 기종

.
.
.
새로운 진입자

소요투자금액이 크다
활주로나 인력 등의 확보가 쉽지 않다
산업 내 항공사들의 규모와 인지도가 상당하다


현재 새로운 진입자의 가능성은 낮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조직구조분석,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사업2. 외부환경 분석(1) 일반환경1) 사회-정치적 환경2) 기술적 환경(2) 과업 환경1) 소비자환경2) 공급자환경3) 경쟁자환경III. 조직구조 문제점1.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조직구조 비교2.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조직구조 의 공통점3. 두 항공사 조직구조의 차이점4. 조직구조의 문제점과 개선방안IV. 결론V. 참고문헌 및 사이트I. 서론1. 기업선정이유산업사회의 도래에서 정보사회로의 변화는 각 시대상황에 걸맞는 전략, 기술, 환

  • 기업분석,제주항공,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조사 리포트- 제주항공 -목 차1. 선정배경2. 소개1) 저가항공사 개념2) 저가항공사 출현 배경3) 제주항공 소개4) 기업철학5) 연혁6) 항공기 소개7) 취항노선3. 경쟁사 분석4. 성공요인1) 비용절감을 인한 수요 창출2) 탄력 운임제 도입3) 서비스 부문 개선4) 항공기 단일 기종5. 위협요인1) 외국 저가항공사의 진출2) 전문인력 확보의 어려움6. 발전가능성1) 성장과 매출2) 신규 노선 취항3)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7. 채용1) 공통 부문 모집요강

  • 진에어 기업분석* 진에어 SWOT,STP분석및 마케팅,경영전략사례분석* 진에어 향후운영전략제언과 느낀점
  • 기업분석,시장환경분석SWOT,STP분석마케팅,경영전략향후운영전략 제언느낀점1. 진에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슬로건(3) 기업미션2. 저가항공사의 개념3. 항공산업 시장환경분석4. 진에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진에어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6. 진에어 마케팅과 경영전략(1) 사회공헌활동(2) 그린마케팅 (3) 20대 타겟 마케팅(4) 서비스마케팅(5) 내부,외부 마케팅7. 향후운영전략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서비스/병원코디네이터 46.컨설팅/경영컨설던트 47.컨설팅/자문 48.컨설팅/창업컨설던트 49.품질관리/식품가공 50.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51.번역사/프리랜서 52.마케팅/인사담당 53.쇼핑몰/웹기획 54.화장품회사/마케팅 55.기획/웹디자인/홈페이지운영 56.디자인/광고디자인 57.00테크/기술영업 58.경영지원59.경영지원-260. Car세일즈맨-영업 61. 00항공 - 승무원62.전자회사-일반사무63. 해외영업 64.서비스센터 -AS기사65.기계설계 66.생산관리 67.정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목차 Ⅰ. M&A 개요1. M&A 배경2. M&A 개념3. M&A 의의4. M&A 동기1) 경영 전략적 동기2) 영업적 동기3) 재무적 동기4) 세금 동기5.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