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상품유통] 뉴 브랜드 디자인 오리엔탈리즘 사업 접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순서
1. Introduction
2.오리엔탈리즘 사업 접목방안
DB검색
3. market analysis
4. Marketing Strategy
5. 인력 관리와 수급 계획
Conclusion
참고 문헌

본문내용
1. Introduction
요즘 사회에서는 물건, 가전 제품, 가구 등을 구입 할 때 기능성 뿐 만 아니라 그 제품의 디자인 이 제품의 구매욕구와 구매로 이어져 이익창출을 하는 데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현대 사회의 디자인은 그 외관을 꾸미는 것 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구매자의 life style과 취향,생활전반을 보여주는 과시수단으로 자리잡고 있다.
요즘 들어 ‘cosney’, ’無印良品’ 등의 total culture shop브랜드가 디자인을 중시하고, 과시적 소비를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에게서 많은 이익 창출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는 이런 디자인의 중요성은 앞으로도 더욱더 커질 것이고, 지금의 1020세대가 자라나는 환경에서 우리는 ‘디자인‘이라는 핵심산업역량을 가지고 사업을 전개해보려고 한다.우리 連 은 제품을 빠는 다른 회사들과 차별화를 하여 디자인 자체를 판매함으로써 전문적 디자인 컨설턴트와 마케팅전락의 제시,샘플링 및 프로모션의 단계를 제조회사와 함께 협력하여 모든 제조회사가 디자인의 부담 없이 기술력만을 연구하여도 이익창출을 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줄 것이다.
또, 앞으로의 디자인 산업분야에서 한국인의 역량을 살릴 수 있는 부분은 ‘orientalism을 강조한 동양적 신비감과 한국의 미를 살린 멋’이 라고 생각하여 나아가 글로벌마인드로 세계기업을 꿈꾸는 우리 連에게 적합한 brand identity 라고 생각하고 사업에 임했다..

참고문헌
참고 문헌


한국의미 전통문양
http://blog.naver.com/enuom?Redirect=Log&logNo=30016387329


한국의 문양
http://www.pattern.go.kr/

한국전통문양
http://www.bluedesign.pe.kr/

한스타일
http://www.han-style.com/index.js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류문화] 대만의 한류열풍
  • 사업은 온라인게임, 비즈니스소프트웨어, P C가이드북 출판이다. 현재 대만시장에MMORPG 게임인드래곤라자, Mahjong Online, 판타지스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게임포탈인 Acer GameZone을 통해 무료 캐주얼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AcerTwp는 대만에서 오프라인 게임 유통및퍼블리셔로 출발했고 대만에서 가장 큰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유통을 겸하고 있다.- AcerTwp의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은 드래곤라자(DragonRaja)로 2001년 2 월에 서비스를 시작했고, 동년 7월에 서

  • [자카드 직물 디자인의 이해와 디자인 트렌드 분석] 자카드 직물 디자인의 이해와 디자인 트렌드 분석
  • 디자인에 응용되어 옵티컬 일루젼(Optical Illusion)을 표현하였다. 팝아트에서는 만화 캐릭터나 사회적인 슬로건 등을 알록달록한 컬러로 티셔츠의 텍스타일 디자인에 응용되었고, 1965년 파리컬렉션에서는 패션디자이너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이 네덜란드 추상화가 P.몬드리안(P. Mondrian)의 작품을 표현한 기하학적 무늬를 살린 몬드리안 룩(Mondrian Look)을 선보였다히피는 거침없는 자아표현과 자유를 강조하고, 구별되는 스타일, 의복, 음악, 태도를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브랜드의 문화 : 그 브랜드만의 특징과 이미지-한국의 문화 : 한국 사람들만의 공통성, 차별성 (그 나라 지역이 가지고 있는 특수성)3-3. 디자인과 문화, 그리고 사람-이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디자이너이며, 모든 활동을 디자인활동-문화의 정의는 인간의 총체적 생활양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정의를 내리는데 디자인과 문화의 공통점은 사람-사람이 살아가는 것은 문화를 비롯해 나타내기도하며 새로운 문화를 창출한다.-우리는 이러한 삶의 양식을

  • [예술] 대중예술에 관한자료들..
  • 유통되고 있다. 하지만 이처럼 빨리 유통될 수 있었던 것은 발달된 컴퓨터 기술, 인터넷 탓이라 하겠다. 이 비디오 테이프는 컴퓨터 동영상 파일로 바뀌면 서 날개 돋친 듯이 퍼졌다. 이 동영상 파일은 CD에 담겼고 이 CD에 담긴 파일은 인터넷 뉴스 그룹이나 컴퓨터 통신망을 통해 거래되기 시작했다. 은밀할 수밖에 없는 이 거래는 익명성을 철저하게 보장하는 가상 공간의 특성 때문에 원활하게 이루어졌고, 그 과정에서 O양의 섹스 파일이 있다는 사실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사업가가 뛰어들고 있다. 이들에게 위워크는 꼭 필요한 존재다.”―향후 목표는 무엇인가.“나는 나이키 창업자인 필 나이트(Knight)가 태어나고 자란 오리건 출신이다. 나이키는 디자인과 브랜드의 역할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보여줬다. 스포츠와 피트니스가 삶의 방식을 바꾸는 수단으로 여겨지게 된 것은 나이키 덕분이다. 사람들의 인식을 바꾸는 것이 바로 혁신이라고 생각한다.공유 사무실 사업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도 빠르게 바뀌고 있다. 소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