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178) |
레포트 (2,175) |
방송통신대 (43) |
자기소개서 (13) |
독후감/감상문 (35) |
사업계획서 (2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2,175)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3C분석/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분석/ 맥도날드 미래전략 방향제시 PPT
전략맥 드라이브- 매장에 들어갈 필요 없이 간편하게 구매하여 운전 중이거나 쉽게 집에서 식사 할 수 있는 서비스맥 딜리버리- 전 연령층 누구나 어디서든 배달을 통해 이용가능- 야외 활동시 간단한 간식으로 이용가능- 직장인들을 위한 야식(3) Positioning6.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Product (제품)
32페이지 | 4,500원 | 2018.01.22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SWOT,마케팅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전략제안
전략기회(Opportunity)위협(Threat)-새로운 분야 개척-소비층의 확대-여성의 사회참여 증가-연계 마케팅-Well-Being Trend-시장 내 경쟁 심화-성숙화 된 시장-반미감정-새로운 대체재의 등장4. 롯데리아 vs 맥도날드의 경쟁관계분석(1)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의 과열 경쟁패스트푸드 산업은 98년 맥도날드의
23페이지 | 5,000원 | 2016.03.16
맥도날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과 서비스전략 분석및 맥도날드 미래전략과 나의의견정리
원가 절감 가능- 반미주의로 인한 불매운동의 확산광우병 문제- 패스트푸드 업계의 과다한 경쟁 심화(롯데리아, 버거킹)로열티의 과다한 증가- 기존 외식업체의 패스트푸드 식품 개발 증가(편의점)여러 기관에 의한 패스트푸드의 영양학적 문제에 대한 비판적 시각4. 맥도날드 서비스전략1) Play l
21페이지 | 4,400원 | 2016.02.23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경쟁사 전략과 비교분석및 맥도날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맥도날드 마케팅 분석목차 0. Executive Summary1. 소개1-1 선정동기1-2 맥도날드 profile 2. 산업 분석2-1 정량적 특징2-2 정성적 특징 3. 시장세분화4. 자사 분석4-1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4P)④ SWOT 5. 경쟁사 분석 5-1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
118페이지 | 6,500원 | 2016.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