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329) |
레포트 (40,313) |
방송통신대 (1,433) |
자기소개서 (908) |
독후감/감상문 (1,259) |
사업계획서 (373) |
기업보고서 (0) |
서식 (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2) |
레포트 (40,313)
경영학 - 인터넷 마케팅과 사례목 차Ⅰ. 서론Ⅱ. 마케팅의 신조류1. 대중마케팅시대2. 표적마케팅시대3. 개인별마케팅Ⅲ. 인터넷과 전자상거래1. 인터넷의 정의2.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 3. 인터넷 마케팅의 분류Ⅳ. 인터넷 마케팅1. 인터넷마케팅의 계획과 실행단계2. 인터넷마케팅 믹스1) 인터
15페이지 | 2,000원 | 2014.06.04
인터넷 기업의 PROMOTION6. 결론과 향후전망전환비용과 진입장벽이 낮은 인터넷 기업환경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경영전략의 한 부분인 Promotion만 잘 한 다고 해서 해결 되는 것은 아닐 것이다. 다시 말해 우리나라 인터넷 포탈의 선두주자인 다음 커뮤니케이션은 이러한 “선점자에 대한 신화”를 버려
18페이지 | 800원 | 2019.05.13
인터넷 마케팅의 보완점과 미래Ⅰ.서론현대사회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바로 정보화시대로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1990년대 이후 개인PC의 보편화와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보다 가속화되고 있는데, 이에따라 우리사회의 각 영역이 점차 디지털구조로 바뀌고 있다. 기업경영과 거래관
16페이지 | 2,500원 | 2015.04.03
인터넷 마케팅의 보완점과 미래Ⅰ.서론현대사회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바로 정보화시대로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1990년대 이후 개인PC의 보편화와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보다 가속화되고 있는데, 이에따라 우리사회의 각 영역이 점차 디지털구조로 바뀌고 있다. 기업경영과 거래관
14페이지 | 2,000원 | 2014.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