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딤체(김치냉장고) 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2 / 2019.12.24
- 1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분석
2.SWOT분석
3.경쟁사 분석
4.STP전략
5.마케팅전략(4P전략)
- 본문내용
-
■ 해외시장
교포사회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작년 초 외무부로부터 해외공관장 부인들에게 제품을 설명해 달라는 전화가 왔다. 딤채를 사용해 본 한 공관장 부인이 연초 해외공관장 부인 모임에서 딤채 이야기를 하자 모임에 나온 부인들이 외무부에 연락, 딤채 설명회를 열어주도록 부탁했던 것이다. 이처럼 국외 거주 한국인들과 교포사회를 중심으로 꾸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
그리고 현재 일본에서 불고 있는 김치열풍에 힘입어 96년 최초로 수출을 시작한 이후 2001년 에는 현지특허와 전기안전인증을 이미 획득한 일본,미국을 중심으로 약 4만대 정도의 시장이 형성되리라 예상된다. 현재 일본에서 판매되는 관관상품 중 김치관광으로 한국을 방문한 일본관광객들이 딤채에 담아서 가져가는 사례도 종종 발생하며 직접 냉각 방식에 의한 신선식품의 장기보관기능으로 선어를 선호하는 동남아지역의 화교와 일본인들의 현지구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김치냉장고의 원천 기술은 세계 다른 어느 기업들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고유의 기술인 만큼 만도공조는 기술적 우위를 바탕으로 브랜드가치 상승에 최선을 노력을 다해 세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아야 하겠다.
자료평가
- 오래된자료입니다.
환불해주세요. - ysys5***
(2009.05.05 21:16: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칸트의 의무론적 윤리 - 의무론적 윤리 선의지, 의무, 정언명법, 문제점, 수업 지도안, 사례 및 분석
- 영유아 언어발달 검사지 SELSI
- The Age of Innocence(순수의 시대)간단 줄거리
- 만0세 관찰일지와 발달평가 10명 1학기 (3월,4월,5월,6월,7월,8월) - 20페이지분량으로 아주 자세합니다
- 만0세 1년치 (3월~2월) 관찰일지 및 평가 (관찰내용과 총평가, 평가인증 통과)
- 만0세 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 (관찰내용해석 있음)
- 만0세 1학기 관찰일지 및 1학기 발달 종합평가 - 만0세 어린이집 영아관찰일지 (평가인증 A자료)
- SELSI-영유아언어발달검사 지침서
- 질적연구와 양적연구
- [영문학] An Essay on Man(인간론) by Alexander Pope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