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방법론, 통계학, 경영학] 조사설문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2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학사] 문경 전통찻사발축제의 활성화 방안
- [연구조사방법론] 테마파크 선택속성이 테마파크 재방문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및 시사점
- [조사론]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제설정기능과 브랜드 태도 변화를 중심으로
- 2022년 2학기 방송통신대 마케팅조사 중간과제물)호손효과라는 용어가 만들어진 호손공장에서의 실험에서 독립변수 종속변수 외생변수 등 실험 절차를 설명하고 실험결과 어떤 문제가 발생하여 호손효과라는 용어가 만들어졌는지를 논하시
- [졸업][관광경영] 서비스품질이 구매가치, 고객만족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목차
-
1.자동차 관련 조사 설문지
2. 관련문항 설문내용
- 본문내용
-
저는 이번 'e-비즈니스 조사방법론‘ 수업 발표의 활용과 더불어 현대자동차 그랜져 TG에 대하여 ‘외국 차종과의 비교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대한민국에 살고 계신 국민들의 국내 자동차와 외국 자동차에 대한 인식을 파악함으로써 현재의 상태를 진단하고, 향후 개선점을 도출하여 현대자동차의 그랜져 TG에 대한 향후 판매방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해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아울러 여러분께서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분석에만 사용될 뿐이며, 다른 용도로는 절대 전용하지 않음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조사된 내용의 분석 결과를 요구하시면 분석이 완료된 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