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 에쓰 오일 광고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꼴찌였던 에쓰오일의 브랜드 인지도 1위등극의 신화
목차
s-oil 이 가지고 있었던 weak point
s-oil의 어제, 오늘의 캠페인들
좋은 기름이 되기 위한 노력의 결과
캠페인 성공 key point
본문내용
2001년초창기 가장 낮은 인지도

2006년 브랜드 인지도 1위

광고 마케팅의 효과
참고문헌
한국 주유소 협회

한국 리서치 조사

광고 정보 센터

에쓰오일 홈페이지

각종 뉴스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홍보] 에쓰오일(에스오일, S-OIL) 의 마케팅 전략
  • 성공했다.3. S-OIL2000년 지금의 사명을 쓰기 시작한 에쓰-오일은 출범 직후 브랜드 파워가 약해지면서 다소 고전했다. 경쟁 회사의 엄청난 마케팅 공세 때문이었다. 전문 정유회사인 에쓰-오일이 가장 앞세울 수 있는 것은 제품의 품질이었기에 이 회사는 약화된 브랜드 파워를 키우기 위해 지난해부터좋은 품질을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특히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광고 음악 에쓰~오일, 에쓰~오일, 에쓰~

  • [국제기업환경론] 에쓰오일 S-oil의 정유회사 비교 해외진출 방안
  • 광고를 내세우고 있으나 현재 중요한 요소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이 환경에 관한 광고 전략과 마케팅 이므로 에스 오일은 광고 마케팅에서의 변화를 추구해야한다. 그리고 국내 시장에서의 순위는 SK 엔크린 주유소가 점령하고 있는 시점에서 경쟁사의 추월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의 일인자가 되기 위해서는 좀 더 경쟁우위가 갖추어진 해외시장으로써의 시선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세계적 석유산업의 성공 파트너 사우디 아람코사의 합작

  • [복합 대중문화] 광고비평
  • 복합 대중문화 『광고는 어떻게대중문화를 구성하는가?』(목차)Ⅰ 광고의 정의∙기능Ⅱ 광고의 법칙Ⅲ 광고비평의 필요성Ⅳ 광고비평ⅰ 광고의 미학 (표현론)ⅱ 광고의 사회학 (반영론)ⅲ 광고의 심리학 (영향론)Ⅴ 광고를 통해 본 2006년 대중문화의 성격Ⅵ 참고문헌Ⅰ. 광고의 정의∙기능ⅰ. 정의①주로 광고내용에 대해 대중이 일정한 방식으로 반응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목적이다. 대부분의 광고는 상품의 판매촉진과 깊은 관계가 있으나

  • 스포츠스타모델 광고
  • 광고의 설득력을 높일 수 있다.Ⅲ. 실제 광고적용 사례NIKE 와 마이클조던1. 스포츠 관련상품 광고 S스포츠 스타모델의 스포츠 관련제품 광고기대효과스포츠 스타의 경기력과 카리스마가 스포츠 용품시장에서의 성공을 가져올 수 있다.(매출의 증가, 시장점유율의 증가)스포츠스타가 경기때 관련 제품을 착용하고 나오면서 지속적인 광고 효과를 거둘 수 있다.스포츠 스타의 영향력이 향상되어 Win-Win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스포츠 관련상품 광고

  • [국제마케팅]GS칼텍스의 마케팅전략
  • 광고를 하거나 경품을 주는 등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는데, 그 중심에 있는 정유업계가 SK, GS 칼텍스, S-oil이다. 또한 작년 에너지 관련 기업 중 150억불 수출탑에 GS칼텍스, SK에너지가 수상하였고, 100억불 수출탑은 S-Oil, 30억불 수출탑에 현대오일뱅크가 수상의 영광을 받았다. 우리 조는 정유업계 3사중 당연 최고라 할 수 있는 gs칼텍스의 주요사업과 국내외의 산업현황 그리고 국내 정유업계 3사의 자세한 전략의 내용을 살펴보고 그 외의 해외기업들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