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네이버 다음 기업 비교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깔끔한 PPT 템플릿과 일목 요연하게 정리된 PPT 서식이 많이 있습니다.
구매 후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 목차
-
1. NAVER 기업 소개
2. NAVER의 SWOT 분석
3. NAVER의 STP 전략
4. NAVER의 7P
5.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1. NAVER 기업 소개
-NAVER의 연혁
1999.06 네이버컴㈜ 설립
2001.05 네이버 키워드 검색 광고 서비스 시작
2001.05 네이버 쇼핑 서비스 시작
2002.06 일본 웹 검색 서비스'인조이재팬' 시작
2002.10 네이버 지식검색 서비스 '지식iN'시작
2003.10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 오픈
2003.12 네이버 카페 서비스 '카페iN' 오픈
2004.01 네이버 지식iN DB 1,000만 돌파
2005.04 네이버 信지식iN 캠페인 시작
2005.05 업계최초 '실시간 검색순위' 서비스 시작
2005.05 신개념 모바일 검색 서비스 '팝업 네이버' 제공
2006.01 무료 인터넷 전화 서비스 '네이버 폰' 정식 서비스 개시
2006.05 동영상 UCC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 오픈
2006.06 만화 UCC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네이버 툰' 오픈
2006.06 업계 최초 '독립영화 무료상영관' 오픈
2006.07 동영상검색 서비스 정식 오픈
2006.08 국내최초 공중파 방송(SBS) 동영상 검색 서비스 제공 시작
2006.11 무료 그룹통화 서비스 네이버 폰 오픈톡 서비스 시작
2007.01 차세대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시즌 2 에피소드 1 오픈
2007.07 웹문서 편집기 스마트 에디터 제공
2. NAVER의 SWOT 분석
S
업계 시장 점유율 1위
높은 브랜드 가치
기술의 우위
독특한 이미지 전략
우수한 기술 개발 연구진
같은 계열사와의 공동 전략
W
카페 기능의 잦은 오류
경쟁사와 비슷한 서비스
영화나 드라마에 연계한 수익사업에만 치중
광고에 의존한 마케팅 한계점
지식수준의 문제점
무분별 답변에 대한 통제 어려움
O
해외시장 개척
중국 최대 게임 사이트에 투자
향후 높은 매출 창출로 기대
미국, 인도, 일본 등 법인 설립
브랜드의 수출
인터넷 사용인구의 꾸준한 증가
T
지식in에 대한 타 사이트의 모방
타 포털사이트 증가
해외에서의 벤치마킹 붐
포털사이트마다 비슷한 기능
서버 확충으로 인한 비용발생
3. NAVER의 STP 전략
자료평가
- 흠...출처가 없네요
- cksfore***
(2009.04.13 12:28: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