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네이버 다음 기업 비교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깔끔한 PPT 템플릿과 일목 요연하게 정리된 PPT 서식이 많이 있습니다.

구매 후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목차
1. NAVER 기업 소개

2. NAVER의 SWOT 분석

3. NAVER의 STP 전략

4. NAVER의 7P

5. 최종 결론
본문내용
1. NAVER 기업 소개

-NAVER의 연혁

1999.06   네이버컴㈜ 설립
2001.05 네이버 키워드 검색 광고 서비스 시작
2001.05 네이버 쇼핑 서비스 시작
2002.06 일본 웹 검색 서비스'인조이재팬' 시작
2002.10 네이버 지식검색 서비스 '지식iN'시작
2003.10 네이버 블로그 서비스 오픈
2003.12 네이버 카페 서비스 '카페iN' 오픈
2004.01 네이버 지식iN DB 1,000만 돌파
2005.04 네이버 信지식iN 캠페인 시작
2005.05 업계최초 '실시간 검색순위' 서비스 시작
2005.05 신개념 모바일 검색 서비스 '팝업 네이버' 제공
2006.01 무료 인터넷 전화 서비스 '네이버 폰' 정식 서비스 개시
2006.05 동영상 UCC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 오픈
2006.06 만화 UCC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네이버 툰' 오픈
2006.06 업계 최초 '독립영화 무료상영관' 오픈
2006.07 동영상검색 서비스 정식 오픈 
2006.08 국내최초 공중파 방송(SBS) 동영상 검색 서비스 제공 시작 
2006.11 무료 그룹통화 서비스 네이버 폰 오픈톡 서비스 시작
2007.01 차세대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시즌 2 에피소드 1 오픈 
2007.07 웹문서 편집기 스마트 에디터 제공 

2. NAVER의 SWOT 분석

S
업계 시장 점유율 1위
높은 브랜드 가치
기술의 우위
독특한 이미지 전략
우수한 기술 개발 연구진
같은 계열사와의 공동 전략

W
카페 기능의 잦은 오류
경쟁사와 비슷한 서비스
영화나 드라마에 연계한 수익사업에만 치중
광고에 의존한 마케팅 한계점
지식수준의 문제점
무분별 답변에 대한 통제 어려움

O
해외시장 개척
중국 최대 게임 사이트에 투자
향후 높은 매출 창출로 기대
미국, 인도, 일본 등 법인 설립
브랜드의 수출
인터넷 사용인구의 꾸준한 증가

T
지식in에 대한 타 사이트의 모방
타 포털사이트 증가
해외에서의 벤치마킹 붐
포털사이트마다 비슷한 기능
서버 확충으로 인한 비용발생

3. NAVER의 STP 전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흠...출처가 없네요
  • cksfore***
    (2009.04.13 12:28:20)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기업의 이미지 개선에 기여한다.② 해당 기업의 경쟁력을 개선한다.③ 고용원과 그 기업의 납품업자, 판매업자의 사기나 자부심을 증진시킨다.④ 좋은 인재를 고용하는데 도움을 준다.⑤ 기업의 문제점이 사회에서 야기 될 때, 이를 막아주는 병풍역할을 한다.⑥ 장기적인 이윤을 창출한다. 3. Social contract CSR 이론적 정의Minimalist CSR과 Social contrast보다 한 차원 높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구현하는 것. 공익 캠페인, 공익연계 마케팅, 사회 마케팅, 사

  • 카카오톡마케팅전략,카카오톡분석,카카오톡향후전망,카톡마케팅전략,카톡분석
  • REPORT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 사례부제 : 카카오톡의 성공사례담당 교수님제 출 일학 과목 차▶요약문1Ⅰ. 서론21. 기업선정동기 2p2. 업계현황 3p3. 기업소개 4pⅡ. 본론51. 상황분석(SWOT) 5p(1) 내부여건 (2) 외부환경2. 카카오톡 경쟁사 분석 9p(1) 마이피플 (2) 네이트온 톡(3) 카카오톡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쟁사의 강점3. 4P 분

  • [마케팅] 더본코리아 본가 인지도 및 포지셔닝
  • 마케팅 환경분석 ▸네이버 카페 (본가 우삼겹 맛집 本家)▸www.theborn.co.kr ((주)더본코리아)▸www.foodbank.co.kr (식품외식경제 인터넷신문)▸한인신문 프라임▸월간 식당 (2006.12)2. 시장세분화와 포지셔닝전략▸Hotel․Hospitalisy Marketing정규엽, 연경문화사▸호텔마케팅조사원론안광호, 법문사▸논문 ‘유사성과 선호속성으로 살펴본 베이커리카페의 소비자 포지셔닝 맵’임현정3. 외식상품과 서비스관리▸ 더본코리아 홍보기획팀장 김용희님과

  • 글라소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의 능력 .p.203. 환경분석3-1. 미시환경 p.293-2. 거시환경 p.433-3. SWOT 분석 .p.444.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p.484-2. 제품전략 분석

  • 훼밀리마트 Family mart의 핵심역량
  • 기업 경쟁력을 드높임. 최근에 있었던 일//29제품E->연관판매품목 증가를 꾀할 수 있는 제품 배치가 가능(세트 할인 적극적 활용), 불친절 매장을 본보기 개념으로 폐점, 적대적 고객을 회유하여 제거하여 건전한 추가 가맹점이 생기는 기업 풍토를 형성, 적대적 고객의 추가 발생 원인을 최소화 우호적 고객을 다수 확보- 소비량 확대 및 효율적 피드백 관리 및 PB상품 군의 전반적 수익성 확대 , 지나친 스타마케팅이나 불필요한 생활 비용 등을 감소시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