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평가자료] 보랏빛 소가 온다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3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평가자료] 보랏빛 소가 온다 독후감입니다. 마케팅수업 레포트로 적당할 꺼에요^^책에서의 마케팅 방범에 대한 내용요약과 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제 소견을 적어봤습니다!
좋은 평가 받으세요^^
본문내용
저자의 마케팅 기법은 얼리 어댑터와 스니저 집단을 잡아 이들에게서 이야기 거리가 될 만한 요소를 개발하고 흘리며, 그들이 손쉽게 전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것이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지고 대중에게 영향을 미치게 된다. 사실 이것도 지금은 너무 널리 뻔히 사용되는 기법이라 보랏빛 소로 보이지 않는다. 저자는 자신의 책을 팔기 위해서 이제는 식상한 이런 보랏빛 소를 파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고, 그의 홈페이지에 또 다른 보랏빛 소를 준비해뒀다. 참 탁월한 기법으로 자기 책을 광고하는데 이러니 그가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지 않을 수 없겠다. 한편으로는 어떻게 하면 많이 팔아먹을까를 고민하는 저자와 그의 메세지가 슬프기도 하다. 오히려 그가 홈페이지에 제시한 팔아먹기 기법보다는 진실된 콘텐츠만으로 접근하는 게 보랏빛 소에 더 가깝지 않을까도 생각해본다. 보랏빛 소는 특별한 마케팅 기법보다 알찬 콘텐츠가 아닐까 한다.
참고문헌
보랏빛 소가 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독후감 모음집(102권)순서목 차순서목 차굿라이프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대한민국이 우리에게소중한 이유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도시의 패배살인자의 기억법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인어가 잠든 집조선 직장인 열전우아한 관찰주의자지혜의 기술지적자본론(모든 사람이 디자이너가 되는 미래)하버드 새벽 4시 반철학의 힘아주 작은 습관의 힘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 수 없다태도의 품격가면 사축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최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소재로 ‘사소설’ 이란 방법을 통해 풀어낸 점이 사회의 하위계층에 속한 또는 비슷한 상황의 사람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자신의 인생을 오마주처럼 대입해 보며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하지만, 주관적인 의견을 제외하고 냉철하고 객관적으로 이 이 작품을 바라본 시선으로는 노력도 하지 않고 사회에 불평만 쏟아내는 나태한 인간이 써 내린 졸작이란 평가와 함께 거부감을 느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왜냐하면 첫째, 작가가 뱉어

  • [경영학] 국내외 격언과 명언 조사분석(A+자료)
  • 소망이 끊어진 자의 말은 바람 같으니라. -6:26* 사람은 그의 사명을 다하기 전까지는 죽지 않는다. - 리빙스턴* 배우는 자가 되는 동시에 가르치는 사람이 되라.* 한 세대가 나무를 심으면, 다음 세대는 그늘을 얻는다. - 동양의 격언* 기회는 반드시 찾아온다. 실력없는 자에겐 잠자고 있을때 오고, 실력있는 자에겐 눈을 부릅뜨고 있을때 온다.* 현대인이 배워야 할 4가지 (一人四技): 영어,자동차,한자,컴퓨터* 술은 일시적인 자살이다 ; 영국의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기말고사범위 족보
  • 생활속의 마케팅A+요약&정리 기말고사 9주차 ❥직거래만 있는 세상학습목표직거래의 한계를 파악하고 유통의 존재 이유를 설명유통 상의 기능과 역할에 대해 설명소매상과 도매상의 차이를 이해하고, 각각의 종류가 무엇인지 설명경로구성원의 협력이 요구되는 이유를 파악하고, 경로 갈등 관리의 필요성을 설명학습내용직거래의 한계, 유통의 가치, 경로의 구성, 경로의 갈등도입사례충청남도의 농산물 역유통 사업(도시민이 농촌을 찾아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iriver)의 미국시장진출 마케팅사례
  • 아이리버(iriver)의 미국 시장 진출 마케팅 사례 목 차 1. 기업 소개 및 연혁 12. 미국 시장현황 및 시장분석 53. 미국 시장 경쟁업체 분석 124. 아이리버의 SWOT 분석 135. STP 분석 156. 아이리버의 미국 Marketing Mix 전략 177. 주요 성공 요인 238. 향후 마케팅 과제 25참고 자료 표 목 차 < 표 1 > 레인콤의 매출액 추이 1< 표 2 > 2004년 레인콤의 제품별 매출액 1< 표 3 > 아이리버의 연혁 2< 표 4 > 지역별 매출액 추이 5< 표 5 > 지역별 매출 비중 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