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평가자료] 보랏빛 소가 온다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30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평가자료] 보랏빛 소가 온다 독후감입니다. 마케팅수업 레포트로 적당할 꺼에요^^책에서의 마케팅 방범에 대한 내용요약과 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제 소견을 적어봤습니다!
좋은 평가 받으세요^^
- 본문내용
- 저자의 마케팅 기법은 얼리 어댑터와 스니저 집단을 잡아 이들에게서 이야기 거리가 될 만한 요소를 개발하고 흘리며, 그들이 손쉽게 전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것이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지고 대중에게 영향을 미치게 된다. 사실 이것도 지금은 너무 널리 뻔히 사용되는 기법이라 보랏빛 소로 보이지 않는다. 저자는 자신의 책을 팔기 위해서 이제는 식상한 이런 보랏빛 소를 파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고, 그의 홈페이지에 또 다른 보랏빛 소를 준비해뒀다. 참 탁월한 기법으로 자기 책을 광고하는데 이러니 그가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지 않을 수 없겠다. 한편으로는 어떻게 하면 많이 팔아먹을까를 고민하는 저자와 그의 메세지가 슬프기도 하다. 오히려 그가 홈페이지에 제시한 팔아먹기 기법보다는 진실된 콘텐츠만으로 접근하는 게 보랏빛 소에 더 가깝지 않을까도 생각해본다. 보랏빛 소는 특별한 마케팅 기법보다 알찬 콘텐츠가 아닐까 한다.
- 참고문헌
- 보랏빛 소가 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