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스포츠마케팅] 삼성전자의 해외 스포츠 마케팅 전략과 이미지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포츠마케팅 정의
스포츠마케팅 목적
삼성-LG스포츠 마케팅 비교
삼성전자의 해외스포츠마케팅 사례
STP전략
포토폴리오 구축
올림픽 전후 인지도 상승효과
스폰서십과 해외 인지도 상승효과
올림픽 후원 브랜드 자산가치 상승효과
본문내용
정의
스포츠를 이용하여 제품판매의 확대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기법.

기업은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회사 및 회사제품의 인지도를 높이
고 이미지를 개선하거나 유지하려는 것이 기본 목적이다.
이 마케팅은 일차적으로는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얻기 위한 목적
을 갖고 있으나 최종적으로 제품 판매의 확대가 목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의 국제마케팅 전략
  • 삼성의 국제마케팅 전략CompanyLOGO목 차삼성의 브랜드이미지 & 위상삼성 전자의 글로벌 경영 & 마케팅삼성의 실전 글로벌 마케팅 전략① 유럽축구, 첼시로 본 스포츠 마케팅② 한류스타들이 이끄는 스타마케팅③ 세계에서 퍼지는 현지화 마케팅④ 비싸도 잘 팔리는 프리미엄 전략4. 삼성의 글로벌 마케팅의 시사점 & 결론삼성 브랜드 이미지 &위상CompanyLOGO해외 삼성 광고S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글로벌경영 사례
  • 마케팅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고 현 글로벌시장 진출상황에 대해서 학습해 보는 것이 글로벌마케팅 과제를 통한 학습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Anycall로 선정하였다.2. 글로벌시장동향 1)글로벌 휴대폰시장 2강 3중 재편♧ 노키아삼성 독주 모토로라소니에릭슨LG전자는 경쟁 치열中印등 신흥시장 공략 성과 따라 업계 판도 바뀔 것글로벌 휴대폰 시장이 2강(노키아, 삼성전자) 3중(모토로라, 소니에릭슨, LG전자) 체제로 재편되고 있다. 특히 신흥

  • [경영사례](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효과 높은 마케팅 전략 이레전자의 마케팅 전략은 크게 내수시장 전략과 해외시장 전략으로 나눌 수 있다. (1)내수시장 전략 1)가격 차별 전략내수시장에서 이레전자는 후발주자로서 선두 대기업들이 구축해놓은 영업망이나 A/S체계에 미치지 못한다. 따라서 이레전자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디스플레이 업계의 선두주자인 삼성전자, 삼성SDI, LG필립스 LCD, 소니 등과 가격 비교는 아래와 같다.가격 비교대상

  • [재무관리] 농심 VS 제일제당 재무분석
  • 전자는 β에 대응하는 기대 수익률 보다 높은 수익률을 갖기 때문에 주식의 가격이 균형가격보다 낮아지게 된다. 후자의 주식은 β에 대응하는 기대수익률 보다 낮은 수익률을 갖기 때문에 균형가격보다 주식의 가격이 높아진다. 위의 그림에서의 기업들은 모두 증권시장선 보다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균형가격보다 높은 주식가격을 의미한다. 이들 중에 농심의 β값이 가장 높은 만큼 기대수익률도 가장 높으며, 오리온의 β값은 가장 낮은 만큼 기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스포츠이벤트 파생상품)도 해외시장은 역동적이다. 세계적인 회계법인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의 중장기 전망에 따르면 스포츠비즈니스의 세계시장은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평균 5.5%의 성장을 할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미국의 평균 성장률은 5.9%로 세계 최고이다. 각국의 정책 대결도 치열하다. 일본은 1990년에 이미 스포츠 비전21을 수립했고, 호주는 2004년 마케팅 전문 지원기관을 설립하면서 게임플랜 2006-스포츠산업 전략계획을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