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컨텍트센터,CRM,정보자원관리] 콜센터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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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Call Center의 정의
2. Call Center의 중요성
3. Call Center의 특징
4. Call Center 응용 업무
5. Call Center 장점과 단점
6. 진화하는 Call Center
7. Contact Center 사례
본문내용
Call Center
전화로 고객과 Communication을 하기 위한 영업지원 및 고객 SVC Center
숙련된 Operator가 CS 마인드를 기본으로 고객에게 판매정보를 전하거나, 고객으로부터의 문의 사항이나 클레임을 처리
CTI
Call Center는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라는 시스템을 활용
CTI는 고객의 구매이력 Data를 축적하여 고객의 전화번호 등을 이용해 자동적으로 해당고객의 Data를 Operator의 화면에 표시해 줌으로써 과거에 구입한 물건이나 상담 내용 등을 보면서 원활하게 전화 SVC를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CRM 실현을 위해 꼭 필요한 System
고객과의 접점을 일원화해 줌으로써 고객이 쾌적하게 Communication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업에서는 Operator가 주문이나 상담을 받더라도 공유된 고객 Data를 토대로 SVC할 수 있어 CRM 실현을 위해 꼭 필요한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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