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신개념 테이크아웃 샐러드 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의 개요 및 목적
2. 사업의 특성
3. 시장환경 분석
3. 마케팅 전략
4. 재무계획
6. 조직 및 인적자원구성
7. 위험요서 및 대책
본문내용
1. 사업의 개요 및 목적


주로 인하대 주변에에 거주하거나 인하대에 다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저렴하고 채소와 과일을 중심으로 된 샐러드바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기존의 음식문화와의 차별화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자 한다. 주로 아침을 간편하면서도 알차게 해결하는 학생들을 타겟으로 잡고, 그들에게 편리하고 신선한 샐러드를 배달하여 시간을 절약해주고 건강을 증진시켜준다는 형태이다.20대 젊은 여성과 커플을
타겟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지속적인
메뉴 개발, ‘테이크 아웃’과 같은 새로운
음식문화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


문화가 서구화되고 음식문화 역시 서구화되면서 고칼로리의 음식이 주류를 이루면서 여성에게 있어 큰 근심거리로 당면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과일과 샐러드는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고 영양 발란스가 좋으며 저칼로리로서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다. 하지만 학교 주변에 기숙사와 자취생 또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에게 샐러드와 과일은 자주 접할 수 없게 된다. 여러 과일주스 가게와 샐러드바가 있지만 직접 과일이나 샐러드를 소량으로 사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곳은 드물다. TAKE OUT식 샐러드바를 통해서 집밖에서 다양한 과일과 샐러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또 과일의 이로운 성분으로 소비자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테마가 있는 커피숍
  • 한밤중에 머핀이나 패스트리를 배달하게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손님들의 기대에 걸맞는 샌드위치를 공급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던킨 도터츠의 제품만큼 신선하지 않다는 말도 듣는다. 게다가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 서비스면에서의 문제점도 제기되고 있다. 앞으로 스타벅스가 이러한 문제점들을 극복하고 커피에서 거둔 성공을 요식업이라는 새로운 사업에서도 거둘 수 있을지가 주목된다 하겠다.

  • (창업계획서) 싱글족대상 염가형 스테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바이트는 1주일 전 채용 완료 ⑬ 식자재 발주 : 식자재 공급업체 선정, 식자재 품질과 가격 비교, 초도물량 발주 ⑭ 인쇄물 제작 : 광고전단지, 식당 명함, 유니폼 등 제작⑮ 식당 개업 : 가개업(Pre-open) 후 정식 개업, 광고와 홍보 개시2. 사업컨셉1) 아이템 선정배경 (스테이크 전문점)저렴한 가격으로 슬로우 푸드를 지향하는 마켓니즈에 맞춰 새로운 시장 개척.2) 아이템 분석빕스, 아웃백스테이크에 가면 최소 3만원을 지불해야 먹을 수 있는 스테이

  • 1인 스테이크 전문 식당 사업계획서
  • 테이크라는 고급 메뉴차별요소경쟁사의 약점마케팅전략매장분위기심리적접근성맛이미지가격합계빕스214512.6봉구스밥버거253253.4한솥243343.2맥도날드244243.2STEAK544534.2조직구조 변화비수기 대응 전략비수기 정의주력 고객층은 직장인이지만, 보조 고객층인 학생들이 많이 빠져나가는 방학시즌( 여름 7~8, 겨울 1~2월)을 비수기로 정의할 수 있다.평상시 조직도비수기 조직도사업주 겸 홀 담당1인주방장1인아르바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모음 - 패밀리레스토랑, 샌드위치전문점, 베이커리
  • 바이트(시간당2,700원 기준) 6명1인 노동소요시간 8시간예상200여만원 소요예상공공요금(전기, 전화, 수도)α소 계200만원 + α규모는 소자본 창업이고 테이크 아웃과 매장 운영을 동시에 한다는 점에서 그다지 크게 할 필요는 없다. 매장의 규모는 약 20~25평 정도의 크기로 한다. 사업 운영자 나이는 젊은층의 기호와 가치를 가장 잘 읽을 수 있는 젊은 사람들이 운영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경험은 없다. 하지만 샌드위치 제작에 따른 특별한 기술력이 필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와인&샐러드바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와인&샐러드 바목차1. 사업개요2. 업종소개3. 성공포인트4. 지원가능 사항테이크아웃 와인&샐러드 바1. 사업개요     업 종 명 :  테이크아웃 와인전문점   사업특성 :  소형 점포나 가판점에서 고급 와인이나 와인과 잘 어울리는 샐러드를 테이크아웃형으로 판매하는 외식점   창업비용 :  3,000만 ˜ 4,000만원  예상수익 :  400만원 ˜ 500만원   유망입지 :  대학가, 주택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