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신개념 테이크아웃 샐러드 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의 개요 및 목적
2. 사업의 특성
3. 시장환경 분석
3. 마케팅 전략
4. 재무계획
6. 조직 및 인적자원구성
7. 위험요서 및 대책
- 본문내용
-
1. 사업의 개요 및 목적
주로 인하대 주변에에 거주하거나 인하대에 다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저렴하고 채소와 과일을 중심으로 된 샐러드바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기존의 음식문화와의 차별화를 통한 만족감을 주고자 한다. 주로 아침을 간편하면서도 알차게 해결하는 학생들을 타겟으로 잡고, 그들에게 편리하고 신선한 샐러드를 배달하여 시간을 절약해주고 건강을 증진시켜준다는 형태이다.20대 젊은 여성과 커플을
타겟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지속적인
메뉴 개발, ‘테이크 아웃’과 같은 새로운
음식문화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한다.
문화가 서구화되고 음식문화 역시 서구화되면서 고칼로리의 음식이 주류를 이루면서 여성에게 있어 큰 근심거리로 당면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과일과 샐러드는 몸에 이로운 성분이 많고 영양 발란스가 좋으며 저칼로리로서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다. 하지만 학교 주변에 기숙사와 자취생 또 학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에게 샐러드와 과일은 자주 접할 수 없게 된다. 여러 과일주스 가게와 샐러드바가 있지만 직접 과일이나 샐러드를 소량으로 사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곳은 드물다. TAKE OUT식 샐러드바를 통해서 집밖에서 다양한 과일과 샐러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또 과일의 이로운 성분으로 소비자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