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인터넷 구매행동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이 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개 요
2. 차 이 점
1) 소비자의 구매 의사 결정 과정에 있어서의 차이
2) 소비자의 정보처리 과정에 있어서의 차이
3) 유통시스템에 있어서의 차이
3. 결 론
- 본문내용
-
● 유통시스템에 있어서의 차이
○ off-line 구매행동
: 과거의 일반적인 물류유통단계에서는 그 단계가 매우 복잡하고 중간의 물류비용이 제품가격에 많은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유통단계에서는 기간이 중요한 패션제품의 생명주기가 유통기간에 포함되는 기간이 많으므로 제품의 효용성이 떨어진다.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유통경로가 존재한다. 산업의 특성상, 제품의 유형상 유통경로가 달라지게 마련이다.
○ 인터넷 구매행동
: 전통적인 유통경로 단계 및 조직은 한편으로 독립적인 구성원 및 기관들의 사잉한 목적과 기대로 인해 통제와 조정의 문제가 발생하며, 이로 인해 전체 유통경로의 성과가 떨어질 수 있는 단점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