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GS 칼텍스 기업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pt자료여서 본문 내용을 입력하긴 힘들지만,
깔끔한 템플릿에 잘 정리되어있는 발표자료입니다.
구매한 후,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 목차
-
1.기업소개 및 연혁
2.STP 분석
3.SWOT 분석
4.7P 분석
5.결론
- 본문내용
-
1.기업소개 및 연혁
종합 에너지 서비스 리더를 지향하는 GS 칼텍스는 지난 40년간 석유와 석유화학 사업은 물론 에너지 사업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에너지 업계를 선도하여왔다. 현재 Gs 칼텍스는 석유 뿐만 아니라 LNG, 도시가스, 전력, 유전개발, 신 재생 에너지 에 이르기까지 에너지 산업의 전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혀 종합 에너지 전문기업으로서의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다.
2.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시장의 잠재 고객은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성인 남녀를 하나의 범주로 취급.
-승용차 운전자, 영업용차량 운전자로 분류
-휘발유를 사용하는 주요 고객층은 승용차를 소유한 우리나라의 성인운전자로 정의.
*Targeting(표적시장 선정)
-자가용 운전자의 꾸준한 증가.
-자가용은 소중한 자산.
-기존 휘발유와는 차별화 된 제품 Kixx.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 연비 개선,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강조
-자신의 차를 아끼고 사랑하는 인식을 가진 사람들에게 집중적으로 어필
*Position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