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SK엔크린 기업 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ppt자료여서 본문 내용을 입력하긴 힘들지만,
깔끔한 템플릿에 잘 정리되어있는 발표자료입니다.
구매한 후,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 목차
-
1. SK 기업소개
2. STP 전략
3. SWOT 분석
4. 4Cs 분석
5. 7P
6.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 SK 엔크린 브랜드 의미
Energy Clean
Engine Clean
Environment Clean
의미가 내포되어있는 품질 속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브랜드이다.
3. SWOT 분석
Strength
▷ 높은 브랜드 파워
▷ 카드마케팅 선점 이익
▷ 안정된 고객층 (Heavy User)
▷ 고객지향적 경영
▷ 서비스의 우수성
Weakness
▷ 높은 시장점유율 때문에 주 공격대상
(시장선두자의 고민)
▷ 매출에서 2위와 근소한 차이
▷ 환경친화시설의 경쟁력 떨어짐
▷ 조직의 거대화로 인한 변화의 유동성 감소
Opportunity
Threat
자료평가
- 자료 내용 좋습니다.
- sor***
(2010.01.05 18:34: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