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SK엔크린 기업 분석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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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t자료여서 본문 내용을 입력하긴 힘들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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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K 기업소개

2. STP 전략

3. SWOT 분석

4. 4Cs 분석

5. 7P

6.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 SK 엔크린 브랜드 의미
Energy Clean
Engine Clean
Environment Clean

의미가 내포되어있는 품질 속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브랜드이다.

3. SWOT 분석

Strength

▷ 높은 브랜드 파워
▷ 카드마케팅 선점 이익
▷ 안정된 고객층 (Heavy User)
▷ 고객지향적 경영
▷ 서비스의 우수성

Weakness

▷ 높은 시장점유율 때문에 주 공격대상
(시장선두자의 고민)
▷ 매출에서 2위와 근소한 차이
▷ 환경친화시설의 경쟁력 떨어짐
▷ 조직의 거대화로 인한 변화의 유동성 감소

Opportunity

Thre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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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 내용 좋습니다.
  • sor***
    (2010.01.05 18:3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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