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창업론] [중소기업창업론]건강과 미용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라이프 케어(Life Care)` 창업계획서(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중소기업창업론]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팀원 전원이 A+를 받았던 PPT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목차
I. 사업개요
1) 사업개요
2) BUSINESS MODEL
3) BUSINESS CONCEPT
4) 사업배경
5) 사업환경
6) 사업목표

2. 제품 / 서비스
1) 제품/서비스 : 온라인
2) 제품/서비스 : 오프라인

3. 시장 및 경쟁사 분석
1) 시장현황
2) 시장성장추이
3) 경쟁사분석/경쟁우위
4) 우리의 경쟁력

4. 마케팅전략
1) SWOT
2) STP
3) Marketing Mix
4) 시장진입전략

5. 경영계획
1) 경영목표
2) 중장기 비전
3) 사업추진일정
4) 인력수급계획
5) 위험요소 및 대책
6) 투자포인트
본문내용
비즈니스모델

■ CONTENTS

컨텐츠는 우리 사업의 핵심이다. 각 분야의 의료 전문가 및 전문 업체들에 의해 생산
1) Medical Information (자가진단,치료를 위한 의료정보 및 질병정보 등)
2) Food & Drug Information (의약품 정보 및 영양 혹은 음식정보 등)
3) Health-related Information (건강과 관련한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정보 등)

우리의 컨텐츠는 상세, 정확, 신뢰를 가지고 있는 정보이다. 이 컨텐츠는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를 교육하며,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바꿀 수 있도록 하는 촉매의 역할을 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우리 회사의 브랜드에 로열티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 PRODUCTS(& SERVICES) / short & medium term

제품, 서비스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의 변화를 이끄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1) 컨텐츠기반형 제품(동영상강의, 미디어 제작) : 생산한 컨텐츠를 기반으로 생산
2) 유통기반형 제품(국내외 케어, 건강, 운동용품 등) : 국내외 유명회사의 제품을 국내유통
3) 컨벤션 서비스(건강캠프,건강박람회 등) : 브랜드 이미지를 재고 및 활용

■ CHANNELS / short & medium term

우리의 컨텐츠, 제품, 서비스의 실제 COMMERCE가 발생하는 유통채널
1) Online PHARMACY : 자사 사이트
2) LOCAL PHARMACY (법인설립관련 법률안 생성시점까지 독립적 운영) : 컨셉스토어
3) 직접유통채널/입점형채널 : 홈쇼핑/ 카탈로그/인터넷쇼핑몰, 백화점/쇼핑센터
4) 컨벤션채널 : 건강관련 박람회, 건강캠프

<중략>

* 발표용 자료라 텍스트보다는 관련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를 중심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이 아깝지 않네요^^감사합니다.
  • whdudt***
    (2008.11.29 22:14:13)
회원 추천자료
  • CJ 올리브영 보고서
  • 기업이다.Ⅲ. 산업분석 (1) 드럭스토어의 정의드럭스토어는 의약품이나 화장품생활용품, 식품 등을 모두 취급하는 복합 점포를 일반 슈퍼마켓이나 편의점과 구분하여 말하는 것으로, 이를 건강 및 미용과 관련된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하여 H&BC(Health & Beauty Care) Shop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즉 드럭스토어는 별도 업종별 유통채널에 의해 각각 제공되던 약품, 식음료, 화장품 등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건강 및 미용니즈에 맞춘 소

  • [사업계획서] 노인 학습프로그램
  • 기업의 시설계획Ⅴ. 재무 계획Ⅵ. 사업계획서를 작성하고 나서Ⅰ. 회사 개요21C를 맞이하면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그 중 괄목할만한 점은 산업의 발달로 사람들의 수명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아직 그에 대한 산업이 두루 발전되지 못했다. 우리는 그런 점을 감안해 노인들이 치매를 예방, 건강을 유지하면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나아가 재취업까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여 노인들에게 멋진 노후생활을 보낼 수

  • [사업계획서]애완견관리 사업계획서
  • 관리가 필요한 것이 아니므로 창업자 5명으로 충분한 역할 수행이 가능하다고 판단된다.각종 공과금전기세 : 100,000원(추정)수도세 : 50,000원(추정)기타 세금 : 50,000원(추정)자동차 유지비용 : 200,000만원자동차 세금과 월 기름값으로(LPG) 사용되는 금액으로 20만원으로 예상하였다. 애완견 관리비용사 료 : 400,000원간식값 : 300,000원미용 및 건강 관련 : 1,200,000원50마리의 애완견을 돌본다는 가정 아래 한 마리당 한달 정도의 사료는 2Kg으로 40만원 가량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기업의 하나라고 볼 수 있다.4. 주력제품소개 (LANEIGE)(1) LANEIGE 소개라네즈는 94년 탄생하여 지금까지 안정 성장을 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화장품 브랜드이다. Successful Selection을 기본 컨셉으로 피부타입별로 세분화된 Skin care 와 Color & Texture의 고감각 Total Make-up을 구현하는 라네즈는 고객에게 최적의 피부 만족과 세련된 메이크업 감각을 선물하여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라네즈 스킨케어는 태평양 기술연구원의 첨단 피

  • [인사관리론]기업사례-하얏트호텔 인사관리제도
  • 기업의 규모가 점차 커지고 현대화될수록 대부분의 호텔은 교육훈련 전담 부서를 새로 설치하거나 확대 강화, 교육훈련 전담 부서를 새로 설치하거나 확대 강화, 교육훈련의 기본방침의 계정, 교육훈련시설의 정비, 교육훈련관리 절차의 제정, 교육훈련체계의 확립 등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그러나 이는 어디까지나 형식적인 성질의 것이지 결코 이로써 충분하지는 못하다. 오히려 바람직하며 기대되는 교육훈련은 다음과 같은 것이어야 한다. 첫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