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가격파괴와 신유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6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감사합니다 ^^
- 목차
-
Ⅰ.서론
1.연구목적
Ⅱ.본론
⑴ 가격
①가격이란?
②가격결정기준
③기업 그리고, 마케팅 목표와의 가격관계
④가격과 소비자의 반응
⑤가격 파괴
⑵유통이란?
①유통환경의 변화와 신 유통
②물적유통의 의의
③물적유통의 목표
Ⅲ.결론
- 본문내용
- 물적유통 에서 가장 중요한 비용은 수송비용이며, 그 다음이 재고유지비용, 창고관리비용, 주문처리 및 고객서비스 비용등이다. 오늘날 경영자들은 물적 유통비용에 대해 지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물적유통분야 에서 상당한 비용절감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물적 유통에 관한 의사결정이 적절히 조화되지 않을 경우 상당한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물적 유통은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만은 아니고 수요를 창출하는데 있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기업이 물적유통의 개선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게 되면 고객들을 추가적으로 유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적유통은 비용을 발생시키는 것만은 아니고 수요를 창출하는데 있어서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기업이 물적유통의 개선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게 되면 고객들을 추가적으로 유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반대로 적시에 상품을 공급하지 못하면 기업은 그 고객을 잃게 된다 . 결국 물젹유통은 기업의 비용과 관계된 요인일 뿐만 아니라 수요를 창출 하는데 있어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할수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