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fashion(패스트 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What is Fast fashion?


PART 2 Fast fashion, Now


PART 3 대표브랜드, ZARA


PART 4 Problem & Solution


본문내용
Fast fashion is ..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
.
.Global Fast fashion brand

유럽, 아메리카에 매장 집중 중동, 남아메리카 아시아로 진출중


한국에서의 상황

국내 미런칭 브랜드 : Online 구매대행 사이트를 통한 활발한 판매

국내 런칭 브랜드: 성장추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자라) MIS사례와 fast fashion전략
  • Fast-Fashion 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Zara는 빠르게 변하는 패션 trend를 민첩하게 제품에 적용시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고 있다. Zara에게 패션이란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존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지속적으로 상호작용하면서 실제 새로운 디자인 등에 반영되어 더 좋은 제품, 더 좋은 디자인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이렇게 하기 위해서 Zara는 특히 유연성과 수평적 생산 및 유통구조를 강조하고 있는데 덕분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 Fast fashion(패스트패션) 브랜드의 특징과 전략
  • 국제경영 보고서Fast fashion 브랜드의 특징과 전략 목차 1.개요 - Fastfashion이란?2.fastfashion의 현재3.대표적인 fastfashion 브랜드 사례 - 스페인 브랜드 ZARA4. 롱런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전략 - 문제점과 그 대안 1. Fastfashion 이란? 1) SPA, 생산에서 유통까지 One-Stop으로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은, SPA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형을 표방하고 있다.‘SPA’란 기획, 생산, 판매 등을 한 회사에서 모두 담당하고, 생산된 물건을 그 회사의 자체 브

  • 아트 콜래보래이션 패스트패션 Art Collaboration in Fast Fashion
  • Art Collaboration in Fast FashionWhat is Collaboration?Collaboration1. CollaborationWhat is Collaboration?Collaboration is a cooperative arrangement in which two or more parties work jointly towards a common goal.KnowledgemanagementNegotiation- Businessdictionary.com1. CollaborationConcept of Collaboration1. Much significant change/learning comes from conflict at interfacesOrganization AValuesIdeas, strategiesOrganization BValuesIdeas, strategiesNeeds- 2003 Steven Yaffe, University of Michigan1. CollaborationConcept of Collaboration2. Change is facilitated by exchange o

  • Eco-fashion(에코패션) 친환경 패션
  • 패션산업은 대게 빠르게 유행을 읽고 생산해내는 형태로 순환이 되고 돌아간다. 이를 위해 디자인과 컨셉을 선보이지만, 환경적인 가치에 대한 제안까지 함께 하는 것을 그녀 는 전제하고 있다. 4. 에코와 패스트패션의 차이1) 패스트패션(fast fashion)이란?최신 유행을 즉각 반영한 디자인, 비교적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 션 또는 패션산업을 뜻하는 말이다. 주문을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인 패스트푸드 (fast food)처럼, 빠르게

  • 유니클로 패스트패션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 PPT
  • 패스트패션(Fast Fashion)Fast Fashion최신 유행을 즉각 반영한 디자인, 비교적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율로 승부하는 패션 또는 패션사업.트렌드를 재빨리 파악하여 이를 반영한 제품을 제작하고 빠르게 매장에 내놓는 것패스트패션(Fast Fashion) 이란?SPA 브랜드Speciality retailer (전문점)Private label (자사상표) Apparel (의류)☞ 제조 직매형 의류전문점패스트패션 브랜드 = SPA 브랜드SPA 브랜드SPA 브랜드 매출현황유니클로 소개유니크 클로징 웨어하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