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호텔 M 프론트오피스 채용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호텔 M의 소개 및 컨셉

Ⅱ. 호텔 M의 목표

Ⅲ. 호텔 M의 인재상

Ⅳ. 기존호텔의 채용과정
- 제주신라 호텔의 채용과정
- 기존호텔의 채용과정의 문제점

Ⅴ. 호텔 M의 채용과정

Ⅵ. 프론트 오피스 직원의 자격 요건
- 자격조건
- 전형방법
- 제출서류

Ⅶ. 호텔 M에 필요한 인재 역량

Ⅷ. 프론트 오피스 직원의 채용과정프로그램

- 조별 프로젝트
- 개별면접
- 집단토의
- 상황설정
- 파티

Ⅸ. 호텔 M 채용과정상의 한계점
본문내용
Ⅰ. 호텔 M의 소개 및 컨셉
Intro.
일반 호텔은 공급량이 넘쳐나고 있는 실태에서, 고 객에게 보다 색다른 만족을 줄 수 있는 상품이 필요 하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테마 호텔들이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다.
우리 또한 이를 지향하여 가상 호텔을 개발하였다. 휴양객을 타겟으로 한 이른바 ‘매직 호텔(Magic Hotel)’이다. 강원랜드 부지에 건설될 이 호텔은 다른 테마파크들과 스키장 등이 집중되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단지 중의 하나로 자리잡을 것이다.
외부경관은 컬러풀하고 신선한 감각으로 한눈에 매직 호텔임을 알 수 있도록 하였다.
‘호텔 M’ 은 일반 호텔에 마술이라는 테마를 더하여 호텔의 어느 곳에서나 특유의 재미와 흥미진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1)Rooms

객실은 총 400실 정도로 전체 내부가 컨셉에 맞게 꾸며져 있는데, 트럼프 무늬로 꾸며진 화이트와 블랙, 레드를 중심으로 한 룸과 거울의 방, 그리고 3차원 이미지의 홀로그램 룸 등이 있다. 대체적으로 판타스틱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이다.
연인에게 바치는 프로포즈나 생일을 맞은 자녀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원하는 경우 룸 내에서의 개인적인 마술 교습도 가능하다.


2)Restaurant & Bar

한식·일식·중식·프렌치·이탈리아 레스토랑과 부페가 있는데, 런치타임과 디너타임에 모두 마술공연 쇼가 있으므로 미리 시간을 알아보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 또한 다같이 마술을 배우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카페와 바 역시 마찬가지이다. 그러나 공연을 놓쳤다고 해서 마술을 볼 수 없을거라는 걱 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직원들이 물잔을 놓을 때, 메뉴판을 볼 때, 음식을 가져다줄 때, 마 지막에 계산하고 나갈 때 등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서 놀라 운 마술들을 아낌없이 보여줄 것이다.
역시 이곳에서도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3)Leisure

대규모의 인공비치 수영장과 주/야로 이용가능한 테니스 코트장, 사우나, 포켓볼 클럽 등이 있다.

4)etc.

호텔 입구에 기념품 상점이 있으며, 지하1층에는 마술도구 전시장이 있다.
프론트 혹은 룸서비스 등 언제 어디서나 마술을 접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프론트 혹은 룸 내 전화로 가능하다.



Ⅱ. 호텔 M의 목표

“친절 마술로 고객을 감동시킨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은 신선하나 쓸만한 자료가 적습니다.
  • 62904***
    (2018.10.29 11:18:45)
회원 추천자료
  • 매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 성공전략분석과 향후전망
  • 호텔 내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여 일반적인 문서 관리 및, 명함제작, 우편송달, 슬라이드 등의 서비스 제공.- 비즈니스 고객의 비서를 위한 앙코르 카드를 발급하여 비서층에 대한 영업 활동 강화.4. 명시적 서비스1) 서비스 인력의 교육- 손님접대가 주 업무이므로 외국어에 능숙한 인재를 채용.- 진취적이고 글로벌 마인드와 서비스정신을 갖춘 인재 채용.- 호텔 요리사들의 외국어 능력과 해당직무 근무 경험자들 출신이며 모두 조리, 외식, 식품

  • [건설산업론] 호텔산업 HOTEL산업의 구조와 미래
  • 호텔의 구성요건II - 호텔산업의 발전과정*2) 호텔기능에 따른 구성조직(1) 고객부분① 공통부분 : 주 출입구 및 주차장, 휴게시설 (라운지, 커피숍, 바, 오락실 등) ② 연회객부분 : 연회객 출입구, 주차장 및 동선(가급적 투숙객과 분리), 연회장 ③ 투숙객부분 : 투숙객 출입구, 주차장 및 동선, 객실, 코어, 비상계단 (2) 관리 및 서비스부분 - 종업원 출입구 및 주차장, 프런트 오피스, Clerk room, 지배인실, 사무실, (3) 물품부분 - 연회 및 레스토랑의

  • [마케팅]CGV영화관 마케팅 전략 및 소비자 성향
  • 된다는 것으로 보여진다. 1. SWOT분석2. STP분석3. 4P분석4. 마케팅전략(1) CGV 내부의 정보시스템 활용(2) 무형적인 유통전략 수립(3) 고객만족서비스5. 성공요인분석(1) 상호협력체제 구축(2) 시설 및 설비(3) 다양한 마케팅 전략(4) 서비스 활동(5) 경영관리(6) 인적자원 관리6. 향후 전략(1) 국내(2) 해외7. 3D 영화의 현재 상황 및 시장분석(1) 3D 영화장비 현황 (2) 한국의 영화시장 규모 예측8. 소비자조사9. 3D 입체영화가 개선해야 될 문제점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관리/신입)27. 자기소개서(동양전자/일반사무/경력)28. 자기소개서(동아TV/방송작가/신입)29. 자기소개서(롯데/유통/물류/신입)30. 자기소개서(롯데마트/판매/신입)31. 자기소개서(링구어포럼/영어연구원/신입)32. 자기소개서(메이필드호텔/호텔경영/신입)33. 자기소개서(미래에셋증권/법무/신입)34. 자기소개서(빙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

  • 경영경제 CRM 레포트
  • 관리로 얻어지는 정보를 바탕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자신의 세밀한 취향까지 파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 고객들은 만족감과 동시에 친밀감을 느끼게 되고 동시에 로열티가 향상되어 고객 이탈을 방지하는 효과를 낳게 되었다. ② 원활한 의사 소통으로 인한 불만 방지 : 기존에 고객들은 그들의 니즈를 표출하려면 각각의 부서로 연락을 해서 요청을 해야했다. 이러한 과정에서 고객들은 그들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