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현대자동차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of HMC
About HMC
Products
Recent state of HMC
Officers & Directors
History
HMC Office
Independent Auditors
Letter to Shareholders
Stock Information

Financial Statements
Income Statement
Balance Sheet
Statement of Cash Flows
Accounting Policies

본문내용
1. About HMC

Hyundai Motor Company is an automobile manufacturer in Korea. The Company markets the Atoz Prime, Getz, Accent, Elantra, Hyundai Coupe, Sonata, Grandeur XG and Centennial passenger cars; the Trajet, Terracan, Tucson, Santa Fe, H-1 and Matrix recreational vehicles, and commercial vehicles, which include trucks, buses, tractors, and specialty vehicles, such as refrigerated vans, ready mixed concrete (remicon) mixers and oil tankers. It operates overseas plants in North America, India and China, and research and development centers in North America, Japan and Europe. During the year ended December 31, 2007, the Company produced 1,706,727 vehicles sold around the globe.Hyundai means "modernity" in Korean. Hyundai is better overall than any motor manufacturers.


2. Product

Hyundai Motor Company principally manufactures and sales automobiles. including passenger cars, recreational vehicles and commercial vehicles, there are 22 models―such as i30, Hyundai Coupe, Equus, Grand starex and so forth. According to Year 2007 Sales Units by Models(including both of domestic and export), HMC's revenues mainly come from sales of passenger cars and recreational vehicle. Following is the 3 most sold vehicles in domestic/overseas marke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마케팅 전략 분석 목차1.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나. 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과 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1)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2)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2. 본론 가.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주요연혁3) 국내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4) 세계시장 속 현대차나.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출 배경1) 미국자동차시장 현황2) 미국시장 직접투자배경 및 중요성A. 직접투자배경B. 중요성3) 미국시장의 환경

  • [조직관리] 현대자동차와 삼성전자 조직구조연구와 사례 조사
  • 조직 구조 연구와 사례 조사- 현대 자동차와 삼성 전자교 과 명 : 경영과 조직관리교 수 명 : 제 출 일 : 2004년 11월 30일제 출 자 : < 목 차 >Ⅰ. 서 론 - p. 4Ⅱ. 본 론 - p. 41. 현대 자동차 - p. 41 – 1. 자동차 산업의 특징1 – 2. 현대 자동차 기업 특징1) 환경2) 역사3) 특징1 – 3. 현대 자동차 조직 연구1) 조직 구조2) 조직 문화3) 조직 학습4) 기술의 변화가 조직에 미

  • [다국적기업론] 우리나라기업의 해외진출방식
  • 사례① 한진해운, 해외5개 선사와 전략적 제휴 한진해운이 중국의 코스콘, 대만의 양밍해운, 일본 케이라인 및 독일의 세나토라인 등 4개사와 14개 항로 교환 서비스를 내용으로 하는 초대형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한진해운은 21일 세나토 라인과 CKY 그룹등 5개 선사간, 주력항로 14개 대하여 상호 선복교환 사용하기로 합의하고, 오는 4월 5일 중국 상해항에 입항하는 밍 사이프러스 (Ming Cyprus)호부터 태평양 항로, 구주항로 및 대서양양 항로에서 공동

  • [국제경영학] 해외직접투자
  • 현대모비스(주)의 중국진출(1) 진출배경국내 사양산업인 컨테이너 제조업을 중국북부지역으로 이전하여 경쟁력을 회복하고 새로운 생산거점 마련할 필요가 있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Container 시장으로 부각되었다.(2) 진출과정(가) 투자개요1) 투자형태 : 단독(100%)2) 투자물 : 현금(외화증권투자 : U$28.6백만)3) 투자자금 조달방법 : 보유 자금 및 일부 금융기관 차입4) 투자형태(독자) 결정요인 : 청도 현지의 기존업체와 합자기업을 설립코자 하였으

  • [국제경영] 한국자동차산업의 해외직접투자전략 -한일이화㈜의 인도직접투자
  • 현대자동차(주)에 의존하고 있어서 향후 자동차산업의 추이와 현대자동차(주)의 생산량에 따라 당사의 매출액이 변동될 가능성이 있다. 따라서 현대기아차 의존도를 줄이고 해외 완성차 업체로 부품공급 확대를 위해 국제 전시회 참가에 역점을 두어야 한다. 그리고 우리나라 기업뿐만 아니라 해외 다른 기업에도 현지 생산공장을 설립하는 등 부품, 소재, 품질향상 등 생산능력을 강화해야하며, 현지 완성차 업체에 대한 판로개척에 나서야 한다.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