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의 공동체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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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 론
2. 온라인 공동체에 대한 이론적 연구
3. Cyworld 사례연구
4. 실증적 연구
5. 결 론
본문내용
1. 서론 – 조사 목적

대중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싸이월드에서 실 사용자들은
자신이 속한 공동체(클럽)에서 얼마나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가?


대중적인 인지도를 누리고 있는 싸이월드를 재조명하여
인지도에 준 하는 만큼 실 사용자들은 싸이월드의
서비스에 만족을 하고 있는 지를 조사하여
앞으로 싸이월드가 개선 해야 할 점을 제시하고
향후 온라인 공동체가 나아가야 할 올바른 길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www.cyworld.com
www.nate.com
www.naver.com
첨단기술제품 마케팅 – 이규현 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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