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홈플러스 성공사례를 통해 보는 기업의 글로벌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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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
2. 홈플러스 사례조사
3. 코벌라이제이션 분석
4. 국제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홈플러스 사례조사 [ 인터뷰 ]

Interview

대상 : 한국에 장기 또는 단기 체류중인 외국인

의도 : 질문을 통해 외국의 할인점과 한국의 할인점의 차이점을 유도 함으로써 삼성 TESCO Homeplus 가 영국에 역수출되어 벤치마킹의 대상이 될 수 있었던 요인분석

실시일 : 11월 22일 목요일

실시장소 : 인사동

홈플러스의 차별화된 성공요소들과 의미


시설

• 고급화 - 가치점
• 복층 구조 매장
• 지하주차장

• 백화점과 창고형 대형 할인점
의장점이 결합된 ‘한국식 할인
매장의 세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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