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쇼 SHOW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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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동기
회사소개
SHOW사업정의
제공서비스
설문조사분석
경쟁사와의 차별점
경쟁사의 현재 상황
SWOT분석


STP
Marketing Mix(4P+Service)
해외전략
마케팅전략
결론
본문내용
SHOW와
CDMA

쇼는 3세대인 WCDMA사용으로 2세대 CDMA에 비교 시 14배 빠른 무선인터넷 속도

영상전화

영상편지, 영상통화 연결음, 영상회의 등 가능

글로벌 로밍

100개국 이상 해외 로밍 가능

고속DATA서비스


고속이면서 저가인 데이터 서비스
대용량 Phone 네비게이션과 고품질의 MMS 가능

SWOT

3G시장에서 SHOW의 비율 높음

기지국과 중계기를 많이 설치하여
우위 선점

핸드폰 단말기와 저렴한 요금제

대대적 광고 공세로 인한 높은 인
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각인

3G+와의 호환성 문제

기존 2G시장에서의 SKT에 비해
낮은 이미지

광고 타겟이 젊은층에 한정

3세대 시장의 선점 효과

국내 시장의 확대

중국·베트남 등의 WCDMA시장
확대


SKT와 LGT의 국내와 해외 3세대
시장 진입

2G시장으로의 유턴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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