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혁신사례] CJ CGV의 서비스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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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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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소개
서비스 혁신 사례
끝 맺 음
참고자료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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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현황 및 수상실적
전국 53개 428 스크린 보유
2007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2006 한국산업 서비스산업 품질지수 2년연속 1위
2006 국가 고객만족도 2년연속 1위
CGV 서비스 개발 사례
골드클래스
항공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옮겨 놓은 느낌
직원 호출 맞춤형 서비스 개발
유아
놀이방
국내 최초 극장 내 유아 놀이방 설치
부부관객 주부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들임
순번대기표
은행과 같은 순번대기표 시스템을 도입
매표 대기시간에 고객의 편의를 고려함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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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홈페이지(www.cgv.co.kr)
CJ그룹(www.cj.co.kr)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2001), 삼성에버랜드 아카데미, 21세기북스
영화진흥위원회(www.kofic.or.kr)
한국 통계청(www.nso.go.kr)
한국 표준협회(ks-sqi.ks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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