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벼룩시장 FindAll(파인드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 업 소 개
환 경 분 석
S W O T
S T P
4P
결론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파인드올 (www. Findall.co.kr)

1996년 6월 홈페이지(www.cfm.co.kr) 개설
1999년 10월 파인드올(www.findall.co.kr)로 명칭 변경
2001년 5월 허브 형태로 재런칭

환 경 분 석 – 외 부 분 석

전반적인
경제 환경
-내수와 소비 심리 위축, 설비 투자 감소세

인터넷 환경

-이용자수 : 전체인구 58%, 인구비율 4위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 1위
빠르게 보편화되는 실정

소비자 환경

-이동과 속도를 중시하는 유목 성향과 안정을 추구하는 정착민적의 이중적 경향
다양화, 개성화와 함께 1:1맞춤 소비 확산과 소비의 능동화
금전적 비용과 비금전적 비용, 심리적인 비용 측면에서
off-line과 on-line 의 경쟁적 우위가 다름

최근의
온라인
시장 추세
인터넷 쇼핑몰의 ‘가격파괴’ 경쟁
중고품 거래와 물품건수 2~3배 이상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 [언론정보,신문방송] 2대 무가지 분석을 통한 무가지 시장의 전망과 미래
  • 시장이 생활 정보지나 일반 신문에서 발행하는 공짜 신문과는 별개의 정의가 필요함을 나타낸다.5-1. 귀하가 무료신문하면 떠오르는 것은?①메트로 ②포커스 ③기타( )빈도퍼센트유효 퍼센트누적퍼센트유효메트로138.010.710.7포커스9658.978.789.3기타138.010.7100.0합계12274.8100.0결측시스템 결측값4125.2합계163100.0이는 무가지하면 떠오르는 것은 이라고 물은 윗 항목의 답변과 비슷하게 많은 사람들이 포커스를 가장 먼저 떠 올렸다. (78.7

  • [조직경영] 다음커뮤니케이션 조직분석
  • 마케팅 제휴를 통해 국내 웹호스팅 및 도메인 시장의 업계 1위로 부상할 전망이며, 향후 호스팅 상품의 공동 판매 뿐만 아니라 doregi.com의 다국어 버전 공동개발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호스팅 시장도 공동 개척하기로 하였다.- 국외기업과의 제휴를 통한 네트워크 형성1) 구글 (www.google.com)웹문서 검색서비스 부문의 제휴를 통해 최고의 검색 서비스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다음은 검색서비스 향상을 위해 국내외의 다양한 솔루션을 검

  • [생산관리] ㈜ 한샘 대량고객화와 황소채찍효과(ERP 구축)
  • 시장 1위 자리를 고수해 왔으나, 이에 안주하지 않고 종합 가구-인테리어 아이템 회사로 발돋움하였다. 인테리어 사업에 진출한 1997년 가구업계 종합 매출 1위를 기록하면서 지금까지 업계를 선도해 오고 있다. 한샘의 인테리어 사업은 공간별 패키지 제안, 원스탑(One-Stop) 쇼핑 등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힘입어 매년 2배 가까운 성장을 해 오고 있다.한샘은 주택 설계에서 가장 까다롭다는 부엌을 우선적으로 공략한 다음 인테리어로 그 전문 분야를 확대

  • [신문학개론] 스포츠신문과 무료신문의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시장이라고 보기 어렵다.4) 굿모닝 서울무가지 신문의 성장으로 스포츠 신문의 매출 감소에 자극받아 스포츠서울 21이 2004년 창간하였다. 주요 내용은 간추린 뉴스, 생활 밀착형 정보, 이슈와 트랜드 등 화제의 뉴스를 주로 다루고 있다. 5) 데일리줌사단법인 군인공제회를 포함한 유명만화가들이 투자해서 2005년에 만든 카툰 위주의 신문이다. 만화산업을 새로운 문화산업으로 끌어올리고자 하는 포부 가운데 무료신문으로 창간되어 하루50만부 정도

  • [산업분석] [시장조사론]국내 홈쇼핑 산업분석 및 향후전망(A+리포트)
  • 시장은 건강 보조식품, 특히 체중감량 제품들이 구매-거래액 상 압도적인 우세 (2위인 Video Supplies and Equipment 약 3.5배 많은 구매-거래액) 를 보이고 있음. 2007년 1/4분기 10대 히트 상품에서도 4개가 체중 감량과 관련된 제품들이었음.  -  이러한 경향은 전이지방과 계속 늘어나는 미국인들의 비만 율에 대한 경고성 홍보-정책이 지속되는 한 계속 될 것임.   o 맞춤형 주택신용 관련 재정 관리 매뉴얼이나 인터넷 마케팅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이 TV 홈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