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모델하우스오픈,모델하우스마케팅,모델하우스,그랜드오픈] 모델하우스운영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모션 환경

2. 기본과제

3. 전개방향

4. 행사개요

5. Program Matrix

6. 세부 프로그램

7. 예산안
본문내용
Open Event Program & Tape cutting

행사대상 주변지역 일반소비자, 초청 VIP 등
일 시 Model House Open 당일
장 소 Model House정문 앞
내 용 Tape Cutting식
사전에 인원을 파악하여 인원수대로 컷팅식장 셋팅
간단한 공식 일정과 Openning Ceremoney진행
Air Shut: 컷팅과 동시에 릴테잎을 공중으로 분사하는 기기
헬륨풍선: 컷팅과 동시에 헬륨가스를 주입한 1,000개의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효과
음향효과: 컷팅과 동시에 팡파레 음향 효과 연출
모델하우스의 Open을 알리는 메시지를 통해 활기찬 분양의 사전Boom 조성
컷팅식 관련 셋팅 (컷팅장비, 특수효과장비, 음향장비 外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분석] 아웃백스테이크의 차별화된 경영시스템과 성공의 열쇠
  • 마케팅 전략은 처음 시행했을 때와는 달리 경쟁업체간의 벤치마킹을 통해 비슷하게 시행되어져 결국 차별성은 줄어들고, 오히려 전보다 더욱 경쟁이 심화되고 이익 창출에 있어 더 어려운 상태를 야기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새로운 전략 개발 즉, 차별화 전략은 꾸준히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차별화라는 단어를 들으면 우선 ‘다르다’ 라는 의미가 떠오른다. 하지만 무조건 다르게 한다고 성공에 이르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경쟁사와 비교 했을

  • KT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운영/ 영업/인사 직무넣기하고 실행해보고 싶습니다.26. 회사생활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전략어떠한 이들도 연봉 회사이름 회사위치 편의시설등 다양한 본인을위한 복지를 먼저 내뱉는 사람은없으리라 믿는다.당연히 기업분석과 마찬가지로 가져가야할 질문들입니다. 기업의 인재상 기업의 사업 기업의 경영방침 등등 다양한 기업정보들과 경쟁사 정보들을 언급합니다.네 면접관님!. 제가 생각하는 회사생활의 중요함은

  • [소비장 행동]미샤와 더페이스샵 비교분석
  • 오픈하고 있으며, 미샤, 더 페이스샵이 주도하는 화장품 시장은 3,300원의 열풍이 불고 있다. 또한 미용실 시장에서도 이지은 레드클럽이 기존 시장의 1/10수준의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이러한 초저가 바람은 이미 길거리 비즈니스도 평정해 가는 추세다. ‘만두생각등 1000원짜리 만두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1000원형비즈니스 모델이 번창해 가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런 흐름은 변방뿐 아니라 패스트푸드업

  • [분양마케팅,마케팅제안서,마케팅안,마케팅보고서,용이지구,평택,소사지구,송탄,분양사업계획서] 평택용이지구분양전략안
  • 마케팅 결과에 따라 확정당첨자 계약잔여세대 분양(동호수지정계약)적용비율영업목표영업기간구 분청약율 극대화 모델하우스 오픈전 1개월내용유효고객의 최대확보설문영업TM 발굴협력사 리스트당사 보유 리스트사업설명회투어 버스 운행방문 소설명회다각적 접근 및 입체적 공략가망고객 확보/청약 및 관심 유도부동산 연계작업TM 실시 후 A, B 등급 공략DM필드 활동청약율 목표 전평형 마감다. 임시사무실 설치 계획가. Position

  • [재무제표분석]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사례연구
  •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는 점에서 타 사에 비해 더욱 유리 (1만2천여명의 코디와 그들이 관리하는 438만명 이라는 렌탈/맴버쉽 가입자를 기반)’08년 8월 소비자선호도 23.8%로 꾸준히 상승음식물처리기가 정수기와 비데를 잇는 웅진코웨이의 새로운 매출원이 될 것결론 도출신성장 동력으로 음식물처리기가 부각VS매출액 향후 3년간 연평균 8.2% 성장-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만족도로 만기도래 고객의 교체수요의 대다수를 흡수하는 가운데 신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