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모레퍼시픽의 향후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요점만 정리해봤어요.
목차
1.연혁
2.분석
3.경영전략
4.성공요인
5.향후전략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은 「헤라」와 「설화수」로 2003년부터 수입 브랜드들을 따돌리고 현재까지 백화점 매출 1위를 유지하였다. 더욱이 한국능률협회의 「2004년 제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 BPI)」 조사결과 여성기초 화장품 부문에서는 아모레퍼시픽 한방화장품 「설화수」가 수입 브랜드인 샤넬과 랑콤 등을 누르고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수확기’에 접어든 저가 화장품 시장에서의 판도를 바꿀 가장 큰 변수도 아모레퍼시픽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과 에뛰드 하우스라는 두 가지 브랜드를 내놓고 저가 화장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나섰다.
참고문헌
www.seri.org
www.fnnews.com
화장품산업의 시장현황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화장품 산업현황과 발전 방향 - 대한화장품공업협회, 199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도자론]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대표 리더십
  • 창업을 넘어 위업으로아모레퍼시픽Contents1. Intro○ VISION 2015 (p.1)○ 기업소개 (p.3)2. 창업에서 수성까지○ 한 템포 빠른 구조조정 (p.3)○ 고슴도치 컨셉 (p.5)○ 규율 있는 문화 (p.6)○ 눈덩이 굴리기 (p.7)3. 경쟁사○ LG 생활건강 (p.8)4. 해외 진출○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 (p.10)○ 프랑스 (p.11)○ 미국 (p.13)○ 중국 (p.14)○ 일본 (p.16)○ 글로벌 리더십 (p.17) 5. Outro○ 아모레 리더십 (p.19)○ 수성을 넘어 위업으로 (p.22)1. Intro이 보고서는 부교재

  •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및 사례(STX, 이랜드, 롯데백화점, 신한은행, 대한항공,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합격 자소서1 . 귀하가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이며 왜 그 기준이 아모레퍼시픽에 적합한지 기술하시오.회사를 선택하는 기준나의 역량과 경험을 발휘하여 조직에 기여하는 면이 클 것 저는 회사를 선택할 때 제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경험이 지원한 회사와 직무에 충분히 활용되고 그 가치를 더하는 영역이 클수록 매력을 느낍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Asian Beauty Creator를 추구하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제 역량을 활용해 회사

  • [국제경영](주)아모레퍼시픽 글로벌 경영
  • 아모레 퍼시픽의 최우선 과제가 안정과 성장을 유지하는 것이며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창조해내는 경영혁신을 통해서만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개념이다. 따라서 환경변화에 대한 대응능력을 확보하고 유연한 사고로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창조하며 새로운 분야에 과감히 도전함으로써 우리만이 해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기술을 개발할 때 세계 초우량 기업이 되는 것이다. -이처럼 아모레퍼시픽은 인간을 위한 경영을

  • [경영학] 기업의 내 외부 환경분석과 향후 경영전략의 제시(현대중공업, 로레알)
  • 향후 경영전략-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 남성 화장품 시장 공략 SO 전략강점(Strenth) + 기회(Opportunity)세계적인 인지도끊임없는 연구개발다양한 유통채널초기 단계인 남성 화장품 시장1) 새로운 도전, 남성을 위한 마시는 화장품 바르는 화장품에 이어 먹는 화장품이 화장품의 일부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먹는 화장품은 비타민 등의 건강보조식품을 통해서 기미나 피부노화를 방지한다는 컨셉이다. 건강미용식품도 먹는 화장품이

  • [인사관리, 인적자원관리] 아모레퍼시픽 vs 로레알 인재상
  • 아모레 퍼시픽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인재는“Global Beauty Creator” 로서 향후 2015년 글로벌 Top 진입을 목표로 설정,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하고 있다. 글로벌 전략을 수행하기 위한 HR 정책 수립되어서 글로벌 역량 육성이 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한다. 여성인재들에게 남성과 동등한 기회를 부여 하고 육아지원도 하고있다. 스스로 발전하고 변화하는 사람이 우수인재라고 생각하여 임직원들의 역량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도록 할 계획이라고 한다.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