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자료분석, 경제성 분석,패밀리마트] [경영자료분석][A+] 패밀리마트 경제성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xls (MS엑셀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투자시점의 추청현금흐림
2.연간추정 현금흐름
3.투자원금 시간가치
(1)이자율 변화에 따른 미래가치 계산
(2)이자율 변화에 따른 현재가치 계산
(3)예상되는 연속적인 현금흐름의 가치
4.투자의 경제성분석
(1)NPV와 IRR을 통한 경제성 분석
(2)자본비용 변화에 따른 순현재가치
(3) 원금상환의 One input table과 Two input table 작성
5. 손익분기점
(1) 손익분기분석을 위한 고정비용과 변동비 산출내역
(2) 손익분기분석
6. 추정손익 계산서
(1) 매출액 증가율이 10% 일때
(2) 매출액이 20% 감소할때
(3) 매출원가율이 75%로 증가할때
(4) 판매비와 관리비가 15%로 증가할 때
(5) 매출원가율이 55%감소하고 판매비와 관리비가 5%로 감소하 고 매출액 증가율이 15%일때
본문내용
*총 사업기간은 10년으로 하였다.
①최초 주요 물품대금:12,000,000
②최초 투자비용:131,300,000
③최초 총 현금 유출액:143,300,000
④투자 말 회수자금(10년 후):70,000,000
⑤자금 조달 계획 100,000,000(신용대출)
43.300.000(본인투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
  • ”“마음을 담을 수록 하우젠의 맛도 깊어집니다 멋도 맛입니다”여름이 아니어도 하우젠 에어콘 공간은 아르답게 공기는 깨끗하게 하우젠 에어콘 여름이 아니어도보세요 에어콘 바람이 날 따라와요 따라다니면서 시원하게“당신의 사는 모습니 아릅답습니다바라만봐도고품격 인테리어 가젠 하우젠”참고자료하우젠 : www.hauzen.com매일경제 http://www.mk.co.kr 중앙일보 http://www.joins.com한경닷컴 http://www.hankyung.com각종 인터넷 자료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분석1. 국내 과업 환경 분석1)주요 소매업체(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하이퍼마켓, 할인점) 분석2. 국내 산업 구조 분석1)격변기의 국내 유통2)신 유통 5대 유망분야3)기업의 대응4)유통 산업의 디지털 전략5)세계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6)국내 유통 산업의 디지털 추진 현황7)대응 전략3.경쟁사 분석1)이마트2)마그넷3)까르푸4)홈플러스4. 경쟁사 강점과 약점5. 고객 분석 및 관여도1)고객needs의 복합, 다양화2)고객 편의 서비스 시설이 핵

  • CJ 올리브영 보고서
  • 분석이다. 또한 LG유통의 물류 인프라정보 시스템점포 개발 노하우를, A.S. 왓슨은 매장 운영 노하우와 해외 소싱을 통한 다양한 상품개발 등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선점의 이점을 가진 CJ 올리브영, 프렌차이즈 사업의 강점을 가진 W-스토어, 자본력과 경영 노하우로 무장한 GS 왓슨스의 3각 구도의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4) 해외시장과 국내시장 규모 ① 국내 유통시장의 규모그림 5 국내유통시장 규모 (자료: 산

  • [통계데이터베이스]통계와 데이터베이스의 접목 활용 예 - 국내편
  • 자료를 요약정리하여 해석하며, 이로부터 불확실한 사실에 대해 결론이나 일반성 등을 이끌어 내는데 필요한 이론과 방법을 제시하여 주는 학문. -통계학, 구자홍, 자유아카데미(1992).※ 통계학은 단순한 자료의 정리만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과학적인 이론에 근거하여 사회, 자연 및 인간생활의 온갖 현상을 연구하기 위하여 불확실성이 내포된 자료와 정보를 경제성과 정밀도를 고려하여 최적한 방법으로 선택하고 이 자료들을 관찰, 분석 및 추정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 분석-미스터피자 구매 결정과정-1.문제인식 2.정보탐색욕구 - 매슬로우 욕구단계설 사회적욕구 내적탐색(과거의 경험-맛+기억 저장된 광고)문제인식의 유형 - 미정 정보의 원천 - 경험적원천동기유발요인 - 외적요인(준거집단) 일상적 문제해결 + 회상적 문제해결고려상표군 - 미스터피자,피자헛,도미노피자3.대안평가피자 : 상표대안평가방식 - 비보완적방식 ⤾맛 할인유무 분위기 경제성4.구매 *피자헛*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