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 우리나라 한국 서비스업의 발전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국 서비스업의 현실을 돌아보며 다방면으로 발전방안을 생각해본 독창성 만점의 레포트 입니다. 교수님의 칭찬은 따논 당상!
- 목차
-
◆서론 - K양의 현실
◆본론
☞우리는 왜 S라인이 되어야 하나(Service Line)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가?
☞「집중 트레이닝」완벽한 S라인 되기: 금융-모델을 보고 가꿔라!
☞「집중 트레이닝」완벽한 S라인 되기: 문화-레고를 보고 느껴라!
☞S라인 유지법
◆결론 - 눈부신 S라인 국가로…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서론 中...
현재 패션, 화장품, 건강, 음료 등 다방면에서 S라인 열풍이 불고 있다. S라인을 지닌 여성은 자신의 몸매로부터 비롯되는 자신감으로부터 어떤 일이든지 당당하게 행동하고 추구한다. 아름다움을 내세우는 여성들에게는 S라인은 하나의 경쟁력으로 비춰질 수도 있을 것이다.
이에 착안해 여기서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과 S라인 열풍을 결부지어 국가적, 산업적인 S라인(Service Line)이 되는 법을 서술하려 한다. 볼품없는 라인으로 전락하고 있는 우리나라가 S라인으로 변모하기까지 본론에서는 무엇이 문제이고, 어떻게 경쟁력을 갖출 것이며,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한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한국은행 http://www.bok.or.kr
- 서비스업의 성장부진 요인 분석 보고서
LG경제연구원
삼성경제연구원
중앙일보 사설 “서비스업을 살려야 경제가 산다”
책) 한국의 서비스 산업 -- 산은경제연구소 지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