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교육, 보육] 세계여러나라 인사 이야기나누기 부분수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1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교과교육론 C형-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우리 동네’에 관한 월간교육계획안(1개월분),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월간교육계획안의 내용을 상세화하기, 하위 내용은 우리 동네 모습, 우리 동네 생활, 우리 동네 사람들, 우리 동네 전통과 문화), 일일교육 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여 제출-교과교육론C형 중간과제물
- [교과교육론C형]G 2016-9-1 만5세 우리동네 교육계획표
- 보육계획안 레포트
- [보육실습일지] 만4세 병설유치원 교육실습일지(실습생평가/부분수업계획안/올데이계획안)
- [유아교육] 보육과정 운영계획및 계획안 작성
- 목차
-
주제
교육관련요소
연령
- 본문내용
-
▸손 유희를 한 후. 동화를 들려준다.
T:친구들 선생님을 따라서 손 유희를 해보도록 해요.
(선생님과 유아는 손 유희를 한다.)
T:모두 잘했어요. 선생님과 오늘 이야기를 나눠 볼 건데요. 그전에 선생님이 동화를 들려 줄 테니까 어떤 내용의 동화인지 들어 보도록 해요.
(동화를 읽어준다.)
, T:동화를 읽고 난 느낌이 어땠어요?
C:(유아의 다양한 대답 예상)
T:아 그랬구나. 이번에는 선생님이 동화를 넘겨 줄 거예요. 그럼 조용히 눈으로만 보고 어떤 내용이었었는지 생각해봐요.
(동화를 넘기며 보여준다.)
T: 친구들 동화에 나오는 악어새는 몇 마리였나요?
C:(유아의 다양한 대답 예상)
T:그리고 아기악어는 친구들을 어디어디나라 다녀와 왔었나요?
C:(유아의 다양한 대답 예상)
T: 맞아요. 악어는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친구들을 만났어요. 오늘 선생님과 나눠 볼 이야기 주제는 아기 악어가 여러 나라를 다녀왔잖아요. 그래서 세계 여러 나라의 많은 모습 중 음식이나 집이나 옷이나 인사 한 가지를 배울 건데요. 무엇일지 친구들이 맞춰 봐요.
▸수수께끼 판을 보여준다.
T:친구들 오늘 선생님과 배우는 무엇일까요?
C:(유아의 다양한 대답 예상)
T:그럼 선생님이 힌트를 줄 꺼 예요.
친구들이 오늘 선생님과 무엇을 배울까?
하는 생각을 하며 맞춰 보도록 해요.
T:그럼 친구들 어느 모양부터 열어 볼가요?
▸세모, 네모 ,별, 하트 그림을 친구들이 불러 열어가며 맞춰간 다.
T:짠~ 오늘 배울 것이 무엇이라고 써있나요?
C:‘ 인사’요.
T:맞아요. 오늘은 선생님과 세계 여러 나라의 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벡과 로저스의 성격이론에 대하여 비교 설명하시오
- 지역사회복지론_지역사회복지의 주요이론별 특징을 간략히 정리하고 각 이론이 지역사회복지실천에 미치는 시사점에 대해 각 이론별로 자신의 생각을 설명해보시오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유아교육] 빛과 그림자 활동 교육계획안
- 놀이지도_영유아기에는 발달과 함께 놀이 모습도 발달하게 됩니다 영아기와 유아기의 놀이 특징을 비교하고, 영아 또는 유아의 놀이활동을 제시하여 교사로서의 놀이 운영방안을 제시해보시오
- 자기 자신 혹은 주변 사람들 중 한 사람을 대상으로 과제중심모델에 입각하여 개입을 한다고 가정하고,(1) 해당 사례(가명이나 이니셜 사용)의 표적문제에 대해 사정한 내용을 제시한 후(2) 계약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에 기초하여 계약서를 작성하라
- 원격교육 특성, 장점과 단점
- [청각장애아교육] 청각장애아동 교육 및 지도(훈련)방법
- 만5세 청각장애아를 위한 교수 학습 계획안-음식물이 소화되는 과정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