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 아동복지, 유아교육] 영유아 수과학 개념발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아동복지, 아동학, 유아교육] 영유아 수과학 개념발달
- [영유아보육학 공통] 2004년 전면 개정된 [영유아보육법]의 주요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이러~
- [영유아보육학 공통] 2004년 전면 개정된 [영유아보육법]의 주요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이러한 특성이 반영된 보육정책의 사례를 제시하시오
- [아동복지4공통] 영유아보육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개선되어야 할 과제를 보육과정, 서비스 운영, 종사자 측면에서 논하시오.(출처, 각주표기)
- 급변하는 사회·문화적 배경에 따른 영유아의 발달특성을 토대로 아동권리를 고려하고자 하는 보육교사의 역할 수행 방법
- 목차
-
1. 수개념 형성하기
2. 공간 및 도형
3. 측정하기
4. 규칙성 이해하기
5. 자료분석 및 수집
6. 과학개념 (생명)
7. 영유아 활동 관찰
- 본문내용
-
☞ 크레파스 숫자 세어 보기 - 24색의 크레파스 한 다스를 가지고 1부터 24까지 세어보는 활동
· 민지원 (만 4세)
T - 지원아 언니랑 지금부터 숫자세어보기 놀이를 할꺼야~ 지원이가 크레파스를 하나씩 집어보면서 숫자를 말해볼까 ?
C - 네
C - 1,2,3,4,5,6 .... 20,21,22,23,24
· 유혜지 (만 5세)
T - 혜지야 언니랑 지금부터 숫자세어보기 놀이를 할꺼야~ 혜지가 크레파스를 하나씩 집어보면서 숫자를 말해볼까 ?
C - 네
C - 하나, 둘, 셋, 넷, 다섯.......20, 21, 22, 23, 24
☺ 결론
혜지는 하나부터 열까지 서수로 숫자를 세었으나 11부터는 다시 기수로 숫자를 세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지원이는 기수로 숫자를 세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둘 다 숫자를 세는 것을 알고 그것을 말로 써 표현할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보석에 대한 이해] 보석에 대한 이해
- [교양] 자연과학개론 전체 정리
- [자기분석] [자기분석보고서] 나의 성격 분석
- 가족생활교육_가족생활교육, 가족상담과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 보시오
- [연영] 타이타닉 대본입니다
- 사회복지법제와실천_자신이 거주하는(시군구)자치단체의 지방의회에서 제정하여 현재 시행하고 있는 사회복지관련 조례1개를 조사하고, 조사한 조례의 각 조항에 입각한 조례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 공무원 직무수행계획서 예시(행정직, 별정직, 서울시, 시간선택제)합격 예문
- 4절 링크의 해석
- 어린이집 보육교사 공적조서
- 광고학-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