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1,387) |
레포트 (31,345) |
방송통신대 (322) |
자기소개서 (316) |
독후감/감상문 (439) |
사업계획서 (241) |
기업보고서 (2) |
서식 (0)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10) |
레포트 (31,345)
[인터넷마케팅] SK엔카(www. Encar .com) 마케팅전략 - 온라인중고차시장
마케팅관리 1조 기말 보고서 온라인 중고차 시장의 선두주자SK엔카www.encar.com과 목 명 : 마 케 팅 관 리담 당 : >I. 조사의 배경과 목적 Page 2 II. 중고차 시장의 현재 상황 Page 3 ~ 121. 중고차 시장의 전체 크기2. 중고차 구매 동기 및 중고차
47페이지 | 4,100원 | 2004.02.06
[마케팅] SK엔카(www. Encar .com) 마케팅전략 - 온라인 중고차 시장
마케팅신차구입 알선 서비스수입차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중고차 시장 활성화수도권이나 대도시 위주의 시장에서 탈피해외시장 개척시장 확대 전략 다양한 수익 모델 창출수리 보증 서비스의 범위를 세분화Customized service엔카센터 직원들로 인한 권유마케팅시장 선점 효과의 유지위협요소“
32페이지 | 3,000원 | 2004.01.15
SK 엔카의 마케팅 경제이론에 대한 분석목차.1. 회사 개요2. 시장 개요 및 특성3. 국내 시장현황 및 전망 4. 경제이론 측면에서 본 사업 전략1. 회사 개요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5가 253 해성빌딩 2층.전화 : 02-754-6210업종 : 중고 자동차 판매업(온라인 판매)대표자 : 박 성철.연역 및 실적2000
17페이지 | 1,700원 | 2021.07.26
국내 정유회사 -마케팅 전략 비교분석-S-OIL.SK에너지,현대오일뱅크,GS에너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마케팅비교1. 회사별 마케팅의 공통 분모1.1높은 품질의 제품 +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정유회사별 마케팅 전략에서 볼 수 있듯이 정유사들 모두 제품자체의 품질을 높이는 뿐만 아니라 더 낳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음. 이는 정유시장이라는 속성상 가격 자체에서 얻을
15페이지 | 2,000원 | 2014.02.26
코아스템마케팅(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9
코아스템마케팅(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