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081) |
레포트 (19,077) |
방송통신대 (268) |
자기소개서 (170) |
독후감/감상문 (314) |
사업계획서 (18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19,077)
[마케팅원론] 하이얼(haier) 국제경영 및 한국시장 진출 전략
하이얼 또한 해외로의 진출이 불가피 했음을 알 수 있다.WTO의 출범과 함께 하이얼은 해외시장진출의 당위성을 확립하게 되고 이에 해외기업의 인수 및 합병, 해외법인 설립등 발빠른 진출로 산업의 글로벌화를 이룩하였다.시장요인비용요인정부요인경쟁요인2.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전략
34페이지 | 2,700원 | 2010.12.28
하이얼의 한국시장 진입동기Ⅰ. 한국 시장을 통한 수익 확보-국내 기업의 틈새시장 공략 수익성 확보(소형냉장고, 와인냉장고 등)But 규모작고 시장 정체로 수익창출 어려움Ⅱ. 한국 시장을 통한 글로벌 시장 공략-선난후? 전략 –경쟁이 심한 시장에 뛰어들어 경영 체질 강화 후비교적 공략이 쉬운
32페이지 | 2,100원 | 2008.08.22
시장요인2. 비용요인3. 정부요인4. 경쟁요인Ⅲ. 하이얼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1.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1) 창의성고취 -고객지향적 마케팅(2) 품질중심의 마케팅 (3) 고객니즈에의 신속대응 2. 전 세계에서의 무차별적 기술습득3. 하이얼의 세계시장에서의 현재 위치Ⅳ. 하이얼의 한국시장
14페이지 | 2,100원 | 2007.06.29
1. 서 론1.1 하이얼의 기업 비전과 한국 시장 상황하이얼이 한국에 진출결정을 할 때까지만 하더라도, 언론에서는 ‘태풍의 눈’이라며 대대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하이얼은 국내시장에 진출한 뒤 대대적인 TV광고를 방영하며, 최저가 이벤트를 펼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수행했다. 그러나 이
23페이지 | 2,100원 | 201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