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전자의 신개념 가전 광고 기획서] S전자의 신개념 가전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4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rand / 광고지표
Brand Image / 선호도
Brand Attitude(판매접점)
Finding
Why?
장기적Brand Positioning 전략
지향할Brand Image Positioning
Concept의 새로운 접근
Brand Positioning
New Brand Concept의 방향
신개념 가전의 가치
Brand Platform
Fashion적 접근
정확한 Target Image
Brand 이미지 제품시장 침투전략
에어컨 시장
차별화된 제품의 U.S.P
Key Message
Model 활용 전략
Promotion 전략
Media 전략
본문내용
Brand Concept이 Brand Positioning에 부합하는가?
신개념 가전?
New Brand Concept의 방향
신개념 가전의 가치

디자인과 혁신을 지향하는 기업

새로운 이미지
젊음을 느끼고 디자인중심의 생활로

Insight
“젊은 당신에게 에어컨이란?”
에어컨이 있어야 잠을 잘 수 있다
에어컨 바람이 있어야 부부생활도 할 수 있다
눅눅한 느낌이 뽀송뽀송 해져서 피부를 만지고 싶다
피부에 닿는 바람의 쾌적한 느낌이 좋다
끈적끈적하면 남들과 살이 닿는 것도 싫다
에어컨이 있어야 섹시해질 수도 있다
시각도 시원함을 느끼는 기준이 된다

Key Message

삶의 질을 높이도록 돕는다”
자연의 바람
에어컨을 보기만해도
바람을 즐긴다
S전자 신개념 에어컨
참고문헌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안] LG전자 노트북 PC X-NOTE(엑스노트) 중저가 제품 수준의 마케팅 기획서
  • 광고 위주로 광고단가가 싸다☆ 국제적 브랜드 인지도StrengthWeekness天下장사X-NoteLS50-AX4U6  LG전자 X-Note LS50 시리즈 ☆ 가 격 : 96 ~130만원☆ 성 능 : Cel-M 1.4Ghz~ , PM 1.6Ghz☆ 무 게 : 2.6kg ☆ LCD : 15PRODUCT☆ 1위 삼성에 비해 불안한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 삼성보다 저평가 되는 A/S 시스템☆ 국내 판매량 급증과 시장에서 굳건한 2위 고수→ 높은 브랜드 파워 형성☆ 톱모델(정우성)을 활용하여 속도차별화 광고 전략☆ 고객에게는 고가 브랜드 이미

  • [마케팅원론]LG전자 TROMM 세탁기 신제품 개발 전략
  • 가전 브랜드를 표방한 하우젠(HAUZEN)을 공식 발표하였다. 8월부터 신제품 출시와 이에 따른 대대적인 광고ㆍ판촉 활동을 통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SEW-H910DR 삼성 파워드럼 SEW-P101S 삼성 신수중강타 SEW-G100A용량 : 7.5Kg 용 량 : 10kg 용량 :10 kg대우 - 세탁후 의류에 잔존하는 세균과 세제가 인체에 유해함이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기 시작했고, 배출하는 세탁수는 가정에서 차지하는 수질오염의 주원인이 되었다. 대우전자에서는 신개념인 녹색가전 (Green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체계 (4) 지속적인 혁신5. TFT - LCD (1) 삼성전자의 모니터 사업(2) TFT - LCD (3) TFT - LCD의 시장 점유율6. 기타 (1) 전자레인지(2) 모니터Ⅶ. 마케팅 전략 1. 그린 마케팅 (1) 녹색경영 방침(2) 삼성 네이션즈 대회(3) 스포츠 마케팅 광고2.

  • [경영학] 마케팅 믹스 전략에 따른 기업 전략 사례
  • s Auto)의 올해의 인테리어상-가장 멋진 인테리어(Grooviest Interior)에 선정되는 등 개성 있는 디자인을 해외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2009년 2월 미국 시장에서 출시된 쏘울은 2월 34대, 3월 1,246대로 기대 이하의 판매 실적을 거뒀다. 하지만 4월 3,228대를 기록하면서 미국시장에서 유일한 경쟁 차종이라 할 수 있는 도요타의 Scion xB를 추월했다. 쏘울이 신규 모델(기존 모델의 대체 모델 아님)이며 100년 이상의 자동차 역사를 가진 미국시장에서 그것도 자

  • [디자인산업]디자인의 어원과 Wearable Design에 대하여
  • 전자파차단밴드등 신제품 봇물향기나는 옷, 전자파를 차단하는 밴드, 시각장애용 컴퓨터.미크론 크기의 눈에 안보이는 향수캡슐을 섬유에 부착한 향기나는옷은 의류에 향기라는 패션요소를 가미한 신제품이다.초미세향수캡슐이 섬유에 결합되어 사람이 움직일 때마다 캡슐이 터지면서 향기가 퍼진다. 미래의 섬유 걸어 다니는 광고 전광판 Bio-Communicant미래의 의상 인텔리젠시, 마치 미래 공상 영화 아니면 007에서나 입을 법한 의상으로만 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