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전자의 신개념 가전 광고 기획서] S전자의 신개념 가전 광고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4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rand / 광고지표
Brand Image / 선호도
Brand Attitude(판매접점)
Finding
Why?
장기적Brand Positioning 전략
지향할Brand Image Positioning
Concept의 새로운 접근
Brand Positioning
New Brand Concept의 방향
신개념 가전의 가치
Brand Platform
Fashion적 접근
정확한 Target Image
Brand 이미지 제품시장 침투전략
에어컨 시장
차별화된 제품의 U.S.P
Key Message
Model 활용 전략
Promotion 전략
Media 전략
- 본문내용
-
Brand Concept이 Brand Positioning에 부합하는가?
신개념 가전?
New Brand Concept의 방향
신개념 가전의 가치
디자인과 혁신을 지향하는 기업
새로운 이미지
젊음을 느끼고 디자인중심의 생활로
Insight
“젊은 당신에게 에어컨이란?”
에어컨이 있어야 잠을 잘 수 있다
에어컨 바람이 있어야 부부생활도 할 수 있다
눅눅한 느낌이 뽀송뽀송 해져서 피부를 만지고 싶다
피부에 닿는 바람의 쾌적한 느낌이 좋다
끈적끈적하면 남들과 살이 닿는 것도 싫다
에어컨이 있어야 섹시해질 수도 있다
시각도 시원함을 느끼는 기준이 된다
Key Message
삶의 질을 높이도록 돕는다”
자연의 바람
에어컨을 보기만해도
바람을 즐긴다
S전자 신개념 에어컨
- 참고문헌
-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