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유함킴벌리] 유한킴벌리 생산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회사 소개 및 연혁
2.본론
1)윤리,환경 경영
2)사업전략
3)참여적 자율경영
4)고능률 생산조직
5)SCM 정의, 필요성
6)SCM 추진배경, 추진과정
7)프로세스 분석
3.결론
- 본문내용
-
기업명 : 유한 킴벌리 (주)
대표자 : 문국현
본사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 3동 942
연락처 : 02-528-1001
홈페이지 : http://www.yuhan-kimberly.co.kr
회사 설립일 : 1970. 3. 30
주요 사업 내용 : 유아 용품 및 생활 위생용품, 여성용품 제조 및 판매
자본금 : 900억원 (2003년 기준)
인원 : 1593명 (2003년 기준)
영업실적 : 2001년 6487억원
2002년 7097억원
2003년 7035억원
1971 크리넥스 훼이셜 티슈, 코텍스 생리대 개발 및 출시
1984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시작’
2000. 8. 1 물류부문, 차량위치 자동추적 서비스 도입
2001. 3. 1 디지털 날염 사업 출범
2003. 4. 1 국내최초 아기전용 티슈 개발
1970. 3. 30 회사 설립
문국현 사장 취임 이후 경제성과 환경성을 결합 - ‘환경경영’ 을 통해 국내기업 최초 환경보호 활동 주도 - 유엔으로부터 ‘Global5000Award” 수상1. 환경 경영 철학 - 1) 환경 부하 최소화 - 2) 지속적인 환경 개선 - 3) 환경보호운동의 선도적 역할 - 4) 효율적 환경관리 - 5) 방침 공개2. 공익 캠페인 - ‘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 우량기업 이지만 임대 건물을 사용한다???- 합작회사지만 잡음 ‘ NO ’- 이익은 다시 재투자로- 합작회사지만 경영의 독립성 확보- 생산제품의 첫 선은 국내소비자에게 By..사회공헌, 고객만족, 인간존중, 가치창조, 혁신주도Supply Chain Management 제조, 물류, 유통업체 등 유통 공급 망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들이 협력을 바탕으로 정보기술을 활용, 재고를 최적화하고 리드타임을 대폭적으로 감축하여 결과적으로 양질의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21세기 기업의 생존 및 발전 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