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1 시원소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광고전략
3.결론(수도권 진입 프로젝트)
- 본문내용
-
대 선 주 조 ㈜
창 립 : 1930년 7월 부산 범일동 설립
경영이념 : “건강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세상을 만들어요.”
이 미 지 : 고객의 건강과 즐거움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매 출 : 연 3000억 달성(업계 4위/부산 1위)
핵심역량
핵심가치
시장에 대한 이해
창의력
최고의 시술력
인 재
혁 신
열 정
1930.07 : 대선양주㈜ 설립
1965.01 : 희석식소주 생산
1968.05 : 대선주조㈜로 사명 변경
1974.06 : 본사 및 제 1공장 이전
1981.11 : 제2공장 준공
1996.06 : 시원소주 출시
2000.05 : 새로워진 시원소주 출시 (Renewal C1-22도)
2000.06 : 왕시원소주 3.6L PET출시 (과실주용)
2004.02 : 음이온 처리공법으로 더 부드러워진 웰빙소주 시원 출시(21도)
2005.05 : 국내최초 입안의 상쾌함을 더한 자일리톨 첨가
2006.02 : 음향진동숙성공법으로 더욱 부드러워진 시원소주 출시(20도)
‘C1’에 대하여
Clean No.1 : 가장 깨끗하고 시원한 소주
제품특징
=아스파라긴산과 음이온, FOA 공법 사용(깨끗하고 뒤끝이 적음)
음향진동숙성공법
=제조 과정의 차별화로 타제품에 비해 맛이 강함
점유율 : 8%전국(부산 90% 1위)
마케팅 컨셉 : 부산권을 중심으로 뒤끝없이 깨끗한 맛을 강조
상황분석 ? 경쟁사 분석
경쟁사 분석
진 로
매출 : 연 9000억(1위)
이미지 : 장인정신
.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 의료사회복지와 관련된 사회보장 제도와 의료사회복지를 실천하는데 근거가 되는 법을 정리하고
- 만2세 영아의 발달영역별(신체, 정서, 인지, 언어, 사회성) 놀이의 효과를 기술하고, 발달영역별 예시를 작성하시오.
- 욕망의 모호한 대상(1977, 루이스 브뉘엘)
- 피아제와 비고츠키 이론의 비교(공통점과 차이점)
- 아동복지론] 복지국가 유형과 특성에 대해 기술하고 우리나라는 복지국가 유형 중 어느 부분에 해당되는지 기술한 후, 그렇게 생각한 이유를 중심으로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유아기 심리적 발달] 유아기의 인지발달, 정서발달, 언어발달
- 사회적 위험의 발생 원인과 사회복지사로서의 해결 방안에 대해 기술하시오
- 아동양육시설을 퇴소하는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정부지원에 대해 서술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정부 지원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 대조분석, 오류분석, 중간언어 가설의 차이점과 공통점을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