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1 시원소주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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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2.광고전략

3.결론(수도권 진입 프로젝트)
본문내용
대 선 주 조 ㈜
창 립 : 1930년 7월 부산 범일동 설립
경영이념 : “건강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세상을 만들어요.”
이 미 지 : 고객의 건강과 즐거움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매 출 : 연 3000억 달성(업계 4위/부산 1위)
핵심역량
핵심가치
시장에 대한 이해
창의력
최고의 시술력
인 재
혁 신
열 정
1930.07 : 대선양주㈜ 설립
1965.01 : 희석식소주 생산
1968.05 : 대선주조㈜로 사명 변경
1974.06 : 본사 및 제 1공장 이전
1981.11 : 제2공장 준공
1996.06 : 시원소주 출시
2000.05 : 새로워진 시원소주 출시 (Renewal C1-22도)
2000.06 : 왕시원소주 3.6L PET출시 (과실주용)
2004.02 : 음이온 처리공법으로 더 부드러워진 웰빙소주 시원 출시(21도)
2005.05 : 국내최초 입안의 상쾌함을 더한 자일리톨 첨가
2006.02 : 음향진동숙성공법으로 더욱 부드러워진 시원소주 출시(20도)


‘C1’에 대하여
Clean No.1 : 가장 깨끗하고 시원한 소주
제품특징
=아스파라긴산과 음이온, FOA 공법 사용(깨끗하고 뒤끝이 적음)
음향진동숙성공법
=제조 과정의 차별화로 타제품에 비해 맛이 강함
점유율 : 8%전국(부산 90% 1위)
마케팅 컨셉 : 부산권을 중심으로 뒤끝없이 깨끗한 맛을 강조
상황분석 ? 경쟁사 분석
경쟁사 분석
진 로
매출 : 연 9000억(1위)
이미지 : 장인정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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