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푸르덴셜` 광고 개선안(콘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 푸르덴셜 회사 소개, 특징, 광고 의도 분석
2. 광고물(사진)
3. 광고 설명
4. 문제제기
5. 개선방안
6. 느낀 점 및 마무리
- 본문내용
-
1. 푸르덴셜 회사 소개, 특징, 광고 의도 분석
푸르덴셜은 미국 뉴저지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 종합금융서비스 그룹이다. 푸르덴셜 그룹의 모체는 미국으로 대량 이민 물결이 이어지던 1875년에 설립된 푸르덴셜 생명보험사이다. 푸르덴셜 생명은 당시 상류층의 전유물이던 고액의 생명보험 납입금을 파격적으로 인하하면서 등장했다. 푸르덴셜의 최초 보험료는 일주일에 3센트. ‘사회의 기반이 되는 가족애와 인간애를 실현 한다’는 것이 창업이념이었다. 푸르덴셜이 한국에 진출한 것은 1989년 독립법인으로 생보사를 등록하면서부터이다.
① 미국인 5명중 1명이 고객
미국 생명보험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푸르덴셜의 현재 자산은 2,790억 달러. 미국인 5명중 1명을, 나아가 세계 25개국 이상에 3,000만 명이 넘는 고객을 두고 있다. 발 빠른 사업 다각화를 통해 보험 뿐 아니라 증권, 은행, 부동산, 투자관리, 기업복리후생 등 금융업 전반으로 활동영역을 넓혔다. 푸르덴셜은 사회사업을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에도 상당한 힘을 쏟고 있다. 사회사업 창구는 푸르덴셜 재단. 1996년 설립된 푸르덴셜 재단은 취업기회 확대와 공동체에 대한 지원에 초점을 두고 있다.
② 종신보험 시장점유율 36%
푸르덴셜의 기록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푸르덴셜은 ‘종신보험’이란 새로운 상품을 선보여 지난 해 이후 국내 보험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종신보험은 피보험자의 미래에 발생할 위험과 교육, 투자비용을 미리 뽑아 이를 보장해주는 상품이다. 암보험 등 기존의 상품이 특정 질병에 대해 부분보장을 해주는데 반해 종신보험은 피보험자가 입게 될 모든 위험에 대해 포괄적으로 보장해 주는 게 특징이다. 기존 상품에 비해 월 보험료가 비쌈에도 불구하고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었던 비결은 완벽한 보장제도이다. 미래의 불확실성이 증가하고, 여기에 더욱 민감해진 사회적 분위기를 정확히 꿰뚫은 판매 전략이 맞아 떨어진 결과였다. 구조조정 등으로 변수가 많은 국내 보험사보다는 보다 탄탄한 외국사에 미래를 맡기려는 고객이 늘고 있다는 방증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