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기업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이력
2. CEO 소개
3. 기업이념
4. 인재상
5. 인사제도
6. 재무
7. 마케팅 (STP)
8. SWOT
본문내용
1. 기업이력
1996년 06월 - PCS사업권 획득
12월 - 한국통신프리텔 주식회사 창립총회 개최
(수권자본금 : 2조원, 납입자본금 : 5천억 원)
1997년 05월 - 프리텔 로고제정 및 'PCS016' 브랜드 사용개시
10월 - 전국 상용서비스 개시
1998년 10월 - '98 능률협회 경영혁신대상중 고객가치경영대상, 최고경영자상 수상
가입자 200만 돌파(세계 최단기간, PCS업계 최초)
1999년 08월 - 신규 브랜드 'ⓝ016' 발표
2000년 04월 - 기네스북 등재(인증서 수여)
최단기간 최 다 무선통신가입자 확보(99년 말 기준 427만 명)"기록
2001년 01월 - 5백만 가입 국내 최대 유․ 무선인터넷 포털 magicⓝ 오픈
10월 - 중국 CDMA시장 본격 진출
업계 최초 PDA 포털서비스 오픈
11월 - 제9회 고객만족경영대상 최우수상 수상(고객 서비스혁신부문
2002년 05월 - KTF 가입자 1천만 돌파
2004년 01월 - 번호 이동성 제도 실시
2005년 08월 - 위성 DMB서비스 실시
2006년 11월 - 국내 통신업체 최초 IT 서비스 전부문 ISO20000 인증 획득
2007년 03월 - 세계최초 HSDPA 전국서비스 개시 및 WCDMA 브랜드 'SHOW'출시
2008년 02월 - SHOW가입자 400만 돌파

* PPT 만들 때, 홈페이지에 1996년부터 2000년, 2001년부터 2003년, 2004년부터 2006년, 2007년부터 2008년까지 의 연혁이 있는데, 각 연혁 나와 있는 것을 슬라이드에 올려서 클릭할 때마다 하나 올라오고 클릭하면 날아가서 다음 부분 나오게 끔 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위에 적은 것들은 중요한 것들은 빨간 원식으로 체크해주세요. 예를 들어 첫째 슬라이드에 1996년과 1997년 요 밑에 것이 올라오고 이 위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문화] KT의 조직문화에 대하여
  • 기업지배구조 우수기업 선정2003 12 13 경제정의 기업상 특별상 수상2) KT의 내부환경 분석2001년은 한국통신으로서는 전통적인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업분야를 창출할 수 있는 스스로의 역량에 대해 자신감을 얻은 희망찬 한 해였다. 메가패스(Megapass)라는 브랜드를 내세운 광대역 인터넷(Broadband Internet)사업에서 세계선도기업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동안 광대역 인터넷 사업은 AT&T와 같은 세계적인 기업을 비롯해 수많은 기업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경영 정책과 전략』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KTF와의 경쟁분석(SK 텔레콤의 현 주소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관하여)목 차개 요서 론 1. 이동통신 산업 개괄2. SK 탤레콤과 KTF 연역3. 경쟁현황본 론 1. 당면과제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

  • [국제마케팅] 아웃백스테이크 사례분석
  • , 천안점 등 10여개 이상의 신규 점포를 지방 도시에 개점하는데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국제마케팅 기말보고서OUTBACK STEAKHOUSE제출일: 2004/12/13목 차Ⅰ. 전체 레포트 요약 - 2Ⅱ. Outback Steakhouse 소개 및 선정 이유 3 1. 기업 소개2. 기업 선정 이유Ⅲ. 기업 분석 4 1. SWOT 분석2. 4P 분석3. STP 분석4. 경쟁사 분석Ⅳ. 기업 인터뷰 - 111. 인터뷰 내용

  • [경영전략] SK텔레콤과 KTF의 이동통신 사업과 경영전략
  • 『경영 정책과 전략』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KTF와의 경쟁분석(SK 텔레콤의 현 주소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관하여)목 차개 요서 론 1. 이동통신 산업 개괄2. SK 탤레콤과 KTF 연역3. 경쟁현황본 론 1. 당면과제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

  • KTF의 서비스경영사례
  • 일반기업의 서비스경영사례(KTF)담당교수 : 과 목 명 : 관광 서비스론학 과 : 국제관광정보과학 번 :이 름 : 제 출 일 : 2005. 04. 14제Ⅰ장 서론 31절 연구의 배경 32절 연구의 필요성 33절 KTF를 택한 이유 3제Ⅱ장 서비스란 무엇인가? - 31절 서비스에 대한 일상적 정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