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17차 17茶의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17茶 선정이유
2. 환 경 분 석
3. 설 문 조 사
4. 설 문 조 사
5. 4 P 전략
6. 결론
- 본문내용
-
17茶 선정이유
전반적인 음료시장의 성장률은 하락하는
추세이지만 차음료시장은 급성장중
17茶는 차음료시장의 선두주자
- 현재 매출누적상황: 1100억원
(2006년 10월까지 17茶 매출액)
상반기 320억원 매출과 약 60%의 성장을 기록
유사 경쟁 브랜드의 난립으로 시장이 과열 됨
환경분석 (SWOT분석)
강점(S)
- 업계 선두주자
- 0Kcal
- 부드러운 맛
- 건강영양소(L-카르니틴 등)
약점(W)
- 특징없는 디자인
- 일반음료에 비해 높은 가격
- 소비자 층의 한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