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17차 17茶의 마케팅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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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17茶 선정이유
2. 환 경 분 석
3. 설 문 조 사
4. 설 문 조 사
5. 4 P 전략
6. 결론

본문내용
17茶 선정이유


전반적인 음료시장의 성장률은 하락하는
추세이지만 차음료시장은 급성장중

17茶는 차음료시장의 선두주자
- 현재 매출누적상황: 1100억원
(2006년 10월까지 17茶 매출액)
상반기 320억원 매출과 약 60%의 성장을 기록

유사 경쟁 브랜드의 난립으로 시장이 과열 됨

환경분석 (SWOT분석)


강점(S)

 - 업계 선두주자
 - 0Kcal
 - 부드러운 맛
 - 건강영양소(L-카르니틴 등)


약점(W)

 - 특징없는 디자인
 - 일반음료에 비해 높은 가격
 - 소비자 층의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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