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한화리조트 서비스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한화리조트 소개

2.기업 외부서비스

3.기업 내부서비스

4.결론 (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P.O란?

Program Organizer를 의미하며 춤과 노래,
연주, 마술, 연기, 스포츠 등 각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기량을 보유한 만능 엔터테이너


P.O의 활동 분야

요가, 필라테스, 아쿠아로빅, 트래킹 등 레포츠 분야를 담당

댄스, 마임, 마술, 악기연주, 노래 등 무대 퍼포먼스를 담당

유아 및 아동 관련 놀이, 교육 등을 담당
전체의 쇼와 퍼포먼스를 구성, 연출, 운영

.
.
.

문화재 사업

단순 숙박 개념 => 전통문화 체험 공간

- 남사당놀이 보존회와 전통문화 메세나
(메세나란 뮤지컬이나 공연, 스포츠 같은 문화사업을
후원하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총칭하는 용어다.)
차원에서 연간 후원 약정을 맺고 콘도미니엄 고객대상
전통문화 공연 및 체험활동을 전개

- 기업이 보유한 인적·물적 동원능력과 전문기술을
문화재 분야 공헌활동으로 특화시켜 적용
(왕릉지킴이 사업)

푸디스트
식음사업 진출 10년만에 연매출 1000억원 달성

과학적인 위생 관리 (고객만족도 상승)
사회적 책임 완수 (사랑의 치료식 봉사활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안보한화리조트 호텔경영분석
  • -Index-Ⅰ. 서론 1. 선정 이유2. 한화리조트 소개Ⅱ. 본론1. 운영 현황가. 위치 및 교통나. 객실 다. 재무 정보라. 부대 시설 마. 경쟁 환경 2. 수안보 한화리조트의 특징가. 특산물판매나. 인적서비스3. 관광객 이용 현황4. 운영상의 문제점5. 대안 제시 - STP 분석 과 4P MIX 및 SWOT분석Ⅲ. 결론I. 서 론 1. 선 정 이 유 수안보는 온천관광지로서 전국적으로 유명한 곳이고, 그곳에 위치한 한화리조트는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것이기에, 사람들에게 인지

  • [관리회계] 관광기업-한화, 금호 리조트의 비율 분석
  • 리조트 소개 2. 비율분석 (1) 재무제표(2) 유동성 비율(3) 지급능력(안전성 비율) (4) 활동성(효율성 비율) (5) 수익성 비율(6) 듀퐁 분석 3. 결론(1) 기업관련 기사 (2) 결론4. 참고문헌 & 별첨 -Chapter 1한화 리조트 & 금호 리조트1. 기업 소개(1) 한화 리조트 한화리조트는 1979년 우리나라 최초의 콘도미니엄 건설을 통하여 레저산업에 첫발을 디딘 이후, 현재 전국에서 가장 많은 직영 콘도 체인 및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범주의 푸드 서비스

  • 금호리조트와 한화호텔리조트 비율분석,금호리조트재무분석,한화리조트재무분석,재무분석사례,관광기업관리회계
  •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범주의 푸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2009년 프라자호텔과 63시티 식음/문화부문을 한 가족으로 맞이한 한화리조트는 국내 최고 PREMIUM 종합 레저/서비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한화리조트는 2003~2006년 한국 능률 협회 컨설팅에서 주최하는 ‘고객 만족 경영 대상’을 수상하였고, 2007년 리조트 업계 최초 종합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의 콘도 분야에서 2005~2009년 5년 연속

  • 리조트산업 `대명콘도` 서비스경영사례
  • 리조트 산업의 현황 5pⅢ.본론1.대명의 연혁 및 역사 -6p2.대명의 경영이념및비젼 8p3.운영현황 10p4.골프,스키산업 12p5.콘도미니엄의 소비자분석 15pⅣ.마케팅 비교분석 1.기업비교 -15p2.s.t.p 분석-18p3.포지셔닝 21pⅤ.서비스 사례1.인간관계에

  • [국제관광]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Marriott International의 경영전략 분석
  • 경영의 놀라운 힘을 보여 주었다. 메리어트 호텔의 Franchise 수익분석자료: Marriott International, 2005 Annual Report현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최고 서비스를 자랑하는 고품격 호텔인 메리어트 스위트를 비롯해 리츠칼튼 호텔 36개, 르네상스 99개, 페어필드인 426개, 스프링힐스위트 45개, 레지던스인 336개, 타운플레이스 스위트 74개 등 전 세계 유수 브랜드를 직영 또는 프랜차이즈로 운영 중이다.(3) M&A를 통한 선택과 집중 Marriott의 EP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