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 변천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바나나맛 우유의 소개
2. 시대별광고 변화
1970 ~ 현재까지
3. 결론


본문내용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소개
빙그레의 대표적인 장수 식품
바나나 우유 계열에서의 1위 브랜드
항아리 우유, 단지 우유, 수류탄 우유

240ml로 기존의 우유보다 넉넉한 양

가공 우유 최초로 연 매출 1000억 돌파
현재 중국, 미국에도 수출 중

.
.
.
시대별 광고 변화

1970년대


이농현상의 가속화에서 착안
고향에 대한 향수- 항아리 모양의 디자인
선진국에서만 사용하던 반투명 폴리스틸렌 사용
→ 소비자의 식감 자극
집 앞까지 배달되는 병우유
어려운 시대상 반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면도 그리 훌륭한건 아니고 ppt 만드시는데도 정성이 부족하시네요
  • koo8***
    (2014.05.19 20:56:02)
회원 추천자료
  • SNS 마케팅 성공 실패사례
  • 광고 플랫폼은 물론 홍보 컨텐츠 생산 창구로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쁘띠첼의 ‘디저트 심리학’ 광고캠페인은 페이스북에서 항상 가장 먼저 공개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모델인 김수현의 TV CF 비하인드 스토리는 언제나 큰 호응을 얻으며 각종 커뮤니티에 전파되고 있습니다. (참고 : 크리스천투데이 라이프)content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02)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작년 5월, 신제품을 출시하며 바나나우유가 개설한 페이스북페이지. 바나나맛우유

  • [광고론]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광고 전략서
  •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광고로 소비자의 마음 지켜내기 * 대상: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 경쟁사: 매일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들어가기에 앞서 우리조의 보고서와 발표에서는 집중력과 임팩트를 끌어내고 시간절약을 위해 두 상품명을 줄여서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는 ‘빙바’로 바나나는 원해 하얗다는 ‘바하’로 사용한다. 1. 브랜드 선택이유바나나 우유 시장에서 20년 이상 부동의 1위. 우유 85.715%, 액상과당, 백설탕, 치자 황

  • [마케팅]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의 UCC광고를 통한 마켓팅 분석
  • 광고 제작자 신주영씨 와의 인터뷰-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광고의 소비자 반응 통계5. 매일 유업 UCC광고 제작자 신주영씨 와의 인터뷰매일 유업의 기존의 가공우유들3. 매일 유업의 기존 바나나 우유 외에 새로운 명칭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라는 명칭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된 배경은? 아시다시피, 기존 가공유들은 다 업체 브랜드만을 사용하는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매일 바나나과즙 우유란 이름으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아성

  • [마케팅] 빙그레 바나나 우유의 마케팅 분석
  • 광고만으로도 어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마케팅 믹스를 실현 하고 있다.인터넷, TV부터 각종 촉진 전략들을 통해서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자체에도 보다 독특한 전략으로 그들만의 제품을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포지셔닝 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환경 속에서 승승장구하며 매출을 올리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이다. 다양한 타사들이 ‘바나나 맛 우유’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 [소비자행동론] 식품회사의 경쟁구도로 인한 소비자의 행동 변화
  • 광고전략으로 인해 비타500이 월등해지고 있는 상황이다.2. 참이슬 - 처음처럼 : 진로의 소주는 늘 항상 1등을 차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웰빙트랜드에 맞게 부드러운 소주로 각인시켜 차별전략을 구성하여 나온 처음처럼이 참이슬의 고객들을 빼앗아 오고 있는 실정이다. 그래서 참이슬은 전략을 바꾸어 부드러운 소주로 광고전략을 내새우고 있는 상황이다.3. 바나나맛우유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 바나나맛우유는 단지우유라 불리우며 시장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