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PSP(플레이스테이션) VS NDS(닌텐도)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비교대상 선정이유
2. 비교대상 소개
3. 경쟁력 분석
4. 결론
5. 시사점
- 본문내용
-
1. 비교대상 선정이유
생활권의 광역화로 인해 사람들의
이동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그 이동시간을 놓치지 않고 즐기기 위한
엔터테인먼트 제품증가
2005년 SONY사의 PSP 출시
올해 초 닌텐도DS 출시
MS사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진출
휴대용 게임기 시장의 양대 산맥
PSP VS NDS의 비교분석
2. 비교대상 소개
회사명 Sony Corporation
설립일자 1946 - 5 - 7
본사 6-7-35 Kitashinagawa, Shinagawa-ku, Tokyo 141-0001, Japan
연혁
2001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 Inc. 설립
2002 PlayStation2콘솔 및 12개 게임 타이틀판매 시작
2003 네트워크 비즈니스 시작(PlayStation2전용 인터넷용 네트워크 어댑터
및 SOCOM : US Navy SEALs 타이틀 발매)
2004 PlayStation2 콘솔 판매 100만대 달성
2005 PSP 출시
영화 UMD4편, 게임 UMD 6종 출시
PSP용 NESPOT서비스 가입자 1만 5천명돌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