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리복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Reebok 의 연혁
Reebok 시장 현황
Reebok 인지도 분석
Reebok 현재 광고 전략
현재 리복 광고의 문제점
SWOT strategy
SWOT strategy analysis
광고 스토리
하이브리드 마케팅
- 본문내용
-
Reebok 의 연혁
1895년 최초로 스파이크 러닝화를 만든 영국의 젊은 스포츠인, J.W.포스터 (Foster)에 의해 설립되어 세계 최고의 스포츠화 및 의류를 개발하는 데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해 온 스포츠, 피트니스 전문 회사
1983년 ~1987년 매출 성장률, 수익 증가율과 자본 수익률 주요 미국 기업 중 1위
1987년 10월 리복의 인지도 조사(리복 자체 연구조사)
1994년부터 지금까지
총 매출액은 유지 그러나 순이익은 감소
스타 마케팅의 실패
광고 홍보비용의 감축
Reebok 시장 현황
2006년 아디다스에 인수
2006년 1월 38억 달러에 아디다스에 인수됨.
인수 후 지난해 아디다스 브랜드 매출 14% 성장, 반면 리복 매출 9% 하락.
(mbn 매일경제 2007.3.8)
브랜드 파워 회복 위해..
한국시장 재 공략 선언 (중앙일보 2007.2.12)
미국 본사 ‘폴 헤링턴’ 사장 “올 매출의 10% 마케팅에 지출할 것”
2010년까지 한국 직영점 수를 지금보다 50% 늘리고, 한국 시장 3위를
하겠다는 게 목표.
.
.
.
리복- 하이브리드 마케팅
2. 고객의 주 정보 원천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
- 인터넷 홈페이지 및 매장 개편
- 홈페이지나 매장 등을 중심으로 한 Promotion활동 적극화
▶ 온라인 게임 (ex:피파 온라인, 슬러거 등 스포츠게임) 과 제휴.
- Ex) 홈런 펜스에 리복 광고 - > 리복 상품 추첨 당첨.
- 리복 상품 구입시 게임 쿠폰 지급.
- 자연스럽게 고객들에게 접근.
▶ 고객의 주변 생활 환경에 자연스럽게 접근.
- 스포츠센터, 대형 할인 마트 등 고객과의 직,간접적 접근이 용이한 곳.
; 소규모 리복 트레이닝 체크센터 개설 ( 간단한 건강검진, 개인 맞춤형
트레이닝 조언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 동기유발이론 중 브룸의 기대이론과 아담스의 공정성이론을 어떻게 인간관계에 적용할 수 있을지 논하시오
- [인사행정론,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엽관주의와 실적주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