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광동 옥수수수염차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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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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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광고
선정 동기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SWOT 분석
광고 전략

본문내용
혼합차(茶)! 물로 보지 마라


깔끔한 맛과 다양한 성분,
0Kcal를 지향하는 새로운 음료 혼합차

S라인, V라인 등을 내세우며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
대학생의 생활의 일부로 자리잡음

치열한 경쟁 중인 혼합차 시장을 살펴보고
그 안에서 광동 옥수수수염차의 성공 전략을 제시


차음료 시장의 성장과 혼합차의 대두


매년 50% 이상 성장

2005년 남양 17차 출시로
혼합차 시장 형성

이후 기존의 녹차를 앞질러
새로운 트렌드로 시장 주도


17차의 독주, 치열한 2위 경쟁


2006년 남양 17차
매출액 1000억원 이상으로
절대적인 1위

그 뒤를 웅진 하늘보리
롯데칠성 오늘의차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비슷한 수치로 2,3,4위 경쟁

(녹차류 제외 혼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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