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슈퍼마켓 할인점에 대응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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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11.11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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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선정 이유
2. 마케팅 환경 분석
3. GS슈퍼마켓의 SWOT분석과 문제점
4. GS슈퍼마켓의 분석(STP전략)
5. GS슈퍼마켓의 마케팅 믹스 전략
본문내용
SSM의 개념(1)

SSM 이란 300~1000평으로 슈퍼마켓 보다 크고 할인점 보다 작은 소매점을 이르는 말

현재 LG유통 / 롯데마트 / 삼성 테스코의 홈플러스 3파전


SSM의 개념 (2)


SSM 시장이 새로운 타겟으로 떠 오르는 이유는...


할인점이 포화상태에 이르렀으며, 대형할인점
이다 보니 부지 매입도 쉽지가 않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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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짜 어떻게 이런걸 올릴생각을 하는지 ㅡㅡ;; 절대 다운받지 마세요 swat분석도 제대로 안되어있고..
  • cyon***
    (2008.11.16 13:4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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