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슈퍼마켓 할인점에 대응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 이유
2. 마케팅 환경 분석
3. GS슈퍼마켓의 SWOT분석과 문제점
4. GS슈퍼마켓의 분석(STP전략)
5. GS슈퍼마켓의 마케팅 믹스 전략
- 본문내용
-
SSM의 개념(1)
SSM 이란 300~1000평으로 슈퍼마켓 보다 크고 할인점 보다 작은 소매점을 이르는 말
현재 LG유통 / 롯데마트 / 삼성 테스코의 홈플러스 3파전
SSM의 개념 (2)
SSM 시장이 새로운 타겟으로 떠 오르는 이유는...
할인점이 포화상태에 이르렀으며, 대형할인점
이다 보니 부지 매입도 쉽지가 않기 때문
자료평가
- 진짜 어떻게 이런걸 올릴생각을 하는지 ㅡㅡ;; 절대 다운받지 마세요 swat분석도 제대로 안되어있고..
- cyon***
(2008.11.16 13:48: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