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역량 번역] Developing Trust(신뢰 쌓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신뢰 쌓기
자아를 위한 신뢰구축
①내면 들여다보기
② 방향 결정
대인관계 형성하기
신뢰를 형성할 의도
지속적인 투자
조직에서의 신뢰구축
새로이 보는 것
신뢰의 재조명화
신뢰 구축의 위한 도구들
결론
본문내용
신뢰 쌓기
지금까지 우리는 정의와 의견 분석 그리고 여섯 가지 다른 견해로부터 제공된 신뢰평가를 위한 도구들을 통해 신뢰를 다루었다. 이장에서 우리는 신뢰개발로 접근하기 위한 몇 가지 고려사항을 제시한다. 우리가 배워왔던 것들은 신뢰에 관한 지식은 사려 깊은 행동의 결핍에 있는 작은 가치라는 것이다. 작가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관심은 결과와 전략을 이용해서 조직들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

그런데 신뢰를 쌓는 방법만 배우고 조직에 고쳐야 할 점을 조언하는 이들에게 대항하기 위한 무기로 쓰이는 것은 매우 나쁜 현상이다.

우리의 목표가 확실하게 정해진 관계 속에서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라 할 때 명확한 목표를 위한 에너지를 사용해야 한다. 목표가 정해진 관계란 신뢰를 위한 필요와 욕구가 시간, 집중, 정신의 투입을 정의하기에 충분한 관계를 의미한다.

우리는 여기에서 우리의 신뢰관점 모델에서 확인된 세 가지 집중 신뢰 향상을 위한 전략들을 제시한다. 자아, 대인관계, 공공의 측면이 바로 그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푸르덴셜 생명의 전략 분석
  • 신뢰감을 줄 수 있다. 보험증권의 전달은 축하, 보험가입의 목적 재검토, 가입내용에 대한 재설명, 약관 및 첨부자료에 대한 설명, 서비스에 대한 가치설명, 소개요청 등의 단계를 거치게 된다. 이상 사전적 측면에서 본 푸르덴셜의 고객관리 기법인 ‘세일즈 프로세스’를 살펴보았다. 이제 사후적 측면을 간략히 살펴보겠다. 거듭 언급하지만 푸르덴셜의 모든 한국 현지화 전략의 핵심이 “Different and Better에 있듯이 사후적 고객관리 역시 확연히 차별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핵심역량설정 및 운영에 대한 전체적인 시스템적 마인드를 갖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담당했던 업무를 통해 기획하고 실행함으로써 더욱 구체화되었습니다. 저는 조직 내에서 향후 시스템(ISO, PL, 6시그마,TP-M 등) 구축 및 운영에 대한 Generalized Specialists 의 역할을 통해 회사 내의 Performance를 극대화하고 경영성과를 배가할 수 있는 Coordinator의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저의 주요성취 업적과 업무경험에 대해서 요약하면 첫째, Leadership

  • [졸업][국제기구론] 국제연합무역개발협의회 (UNCTAD)
  • Trust), AIO(African Insurance Organization), AAPSO(Afro-Asian Peoples Solidarity Organization), AFEI(Arab Federation for Engineering Industries), EUROCHAMBERS(Association of Latin American and Caribbean Economists-Asociacion de Economistas de America Latina y el Caribe), APRODEV(Association of World Council of Churches-related Development Organization in Europe), CETIM(Centre Europe-Tiers Monde), CAFOD(Catholic Fund for O verseas Development), CEMLA(Centre for Latin American Monetary Studies-Centro de Estudios Monetarios Latino-Americanos), IDC(Christian Democrat International-Internationale

  • [서비스마케팅] 기업서비스성공사례- 스카일락, 피자헛, 롯데월드, 에버랜드
  • 역량을 발휘, 의욕적이고 진취적인 신규 사업 추진을 통해 21C를 준비하 는 기반을 다져 나갈 것이다.3) 골프문화 사업부문30년 역사에 빛나는 전통명문 안양/ 동래베네스트골프클럽을 중심으로최상의 서비스와 첨단 시스템 등 조화로 21세기 세계 명문으로 도약 선언이미 국내 최고의 명문클럽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안양 베네스트골프클럽과 부산/경남지역의 명문에서 일약 세계적인 명문클럽으로 급성 장하고있는 동래베네스트골프클럽은 삼성에

  • [조직행위] 삼양사의 멘토링 제도 사례 연구
  • development tool이라고 했다. 이러한 멘토링을 도입한 우리 나라 기업의 경우에는 아직도 멘토링 제도에 대해서 가볍게 여기는 임직원들이 많다. 삼양사의 사례에서도 드러난 문제점 중의 하나로 상부층에서 멘토링에 대한 인식이 적극적으로 자리 잡지 않으면 멘토링 제도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기 어렵다. 멘토링 활동의 대상은 멘토와 멘티이지만 이들의 활동은 기업의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 중에 있는 것으로 각 부서의 팀장과 상부층의 협조 없이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