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역량 번역] Developing Trust(신뢰 쌓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신뢰 쌓기
자아를 위한 신뢰구축
①내면 들여다보기
② 방향 결정
대인관계 형성하기
신뢰를 형성할 의도
지속적인 투자
조직에서의 신뢰구축
새로이 보는 것
신뢰의 재조명화
신뢰 구축의 위한 도구들
결론
- 본문내용
-
신뢰 쌓기
지금까지 우리는 정의와 의견 분석 그리고 여섯 가지 다른 견해로부터 제공된 신뢰평가를 위한 도구들을 통해 신뢰를 다루었다. 이장에서 우리는 신뢰개발로 접근하기 위한 몇 가지 고려사항을 제시한다. 우리가 배워왔던 것들은 신뢰에 관한 지식은 사려 깊은 행동의 결핍에 있는 작은 가치라는 것이다. 작가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관심은 결과와 전략을 이용해서 조직들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것
그런데 신뢰를 쌓는 방법만 배우고 조직에 고쳐야 할 점을 조언하는 이들에게 대항하기 위한 무기로 쓰이는 것은 매우 나쁜 현상이다.
우리의 목표가 확실하게 정해진 관계 속에서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라 할 때 명확한 목표를 위한 에너지를 사용해야 한다. 목표가 정해진 관계란 신뢰를 위한 필요와 욕구가 시간, 집중, 정신의 투입을 정의하기에 충분한 관계를 의미한다.
우리는 여기에서 우리의 신뢰관점 모델에서 확인된 세 가지 집중 신뢰 향상을 위한 전략들을 제시한다. 자아, 대인관계, 공공의 측면이 바로 그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